[쭈쿡]집밥메뉴 소고기안심구이, 새우구이, 꼬막비빔밥, 오뎅탕

2018. 2. 6. 11:37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일주일 힘나는법!

집밥 챙겨먹기

 

.

.

 

#쭈쿡

소고기안심구이

버섯구이

꼬막비빔밥

오뎅탕

새우구이

 

.

.

 

 

최애 메뉴들만 모아서

조금씩(???) 해먹으니

만족도 100%

 

.

.

 

저번에 구매한

맥스미니부탄가스렌지

드디어 사용해보았어요~ 

 

 

우선

 

소고기안심은

올리브유를 발라서 준비!

 

올리브유 바른 거랑 안 바른 거랑

육즙 차이가 커요!

 

버섯은 손으로 찢어요!

[팽이, 표고, 새송이, 양파, 파]

 

,

,

 

 

허브솔트 뿌려서 구워주면

고기보다 손이 더 많이 감

ㅋㅋㅋㅋㅋ

 

소금, 참기름장에 찍어서~

냠냠

 

 

맥스미니부탄가스렌지!

불판세트로 3만원대에 구매!

 

.

.

 

와우

 

생각보다 괜찮넹

 

~_~

 

불판에 그릴자국도! 뽜

미니 사이즈지만 조금씩 구워먹는

소고기 굽기에 너무 괜찮넹

 

[!!!]

 

사진 보니까

군침돈다!

 

 

잘 구워진 소고기에

버섯이랑 고기 같이 한입 똬!

 

마늘쫑으로 입가심[!]

 

.

.

 

맥주한잔

 

 

역시 고기는

같이 구워 먹어야 맛있어[!]

 

 

 

꼬막철도 얼마남지 않았다.

11월~3월까지라

한번쯤 더 해먹을려나?

 

 

 

아쉬워 너를 어찌 보내니?

 

.

.

 

양념장 만들고

꼬막 삶고~

갓 지은 밥에 양념 비벼서

양념비빔밥 만들고 접시에 담으면

 

끝!

 

.

.

 

언니가 특히 좋아한다!

꼬막비빔밥

 

 

오늘은 오랜만에 최애메뉴

오뎅탕!

 

.

.

 

얼큰하게 육수 만들어서

보글보글 끓이면

 

크아~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요리!

 

한잔하슈?

 

 

 

수목돌풍 새우!

고기 먹다가 깜빡하고 너무 구워서

껍질이 잘 안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비에 굵은 소금 깔고

새우 올리고 불에 올려서

색이 붉어지게 구워주면

 

.

.

 

냉동 새우 중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새우가 좋은듯

타이거새우 먹곱!

 

.

.

 

 

새우제철이 오겠지!

또 부지런히 구워먹어야겠군!

[지금은 냉동]

 

.

.

 

으하

 

참 맛있는 조합일세!

 

 

 

다들 집밥 챙겨드세요!

 

주말밥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