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별미음식 셀프김밥 김치찌개 라면사리 추가해서 소주한잔!

2018. 2. 19. 10:59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크크

설날에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뽀옹!

 

.

.

 

소고기랑 새우 실컷먹고

다음날 또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셀프김밥

 

:D

 

집에 있는 재료 활용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별미로 해먹을 수 있는

셀프김밥 추천!

 

 

치자단무지

포장을 뜯어서 겉을 빡빡 씻어주고

채썰어서 한번 더 씻어주고

식초 넣어서 버믈버믈

[남은건 반달로 썰어서 보관]

 

.

.

 

만두, 라면 먹을때 촤

 

맛살

일정한 크기로 잘라서

살짝 볶아주기

 

오뎅

간장, 미림, 설탕, 마늘

넣어서 조려주고 올리고당으로

마무리~

 

계란지단

흰자 노른자 분리해서

구워주면 끝

 

깻잎, 당근은

채썰어서 준비해쥬~ 

 

 

스팸

채썰어서 볶고

마늘 조금 넣어서 마무리~

 

 

.

.

 

아이들은

간장, 참기름, 깨로

간장소스

 

어른들은

간장, 미림, 식초, 레몬즙, 겨자, 마늘

겨자소스!~

 

 

밥에 간을 쌔게 하는것보다

간장에 찍어서 자기스타일로 먹는게

더 맛있어요!

 

깨소금, 소금, 참기름

간 약하게 해서 깨밥 만들어 준비~

 

.

.

 

 

밥이 맛있으니 :D

좋.으.다

 

 

이날 김치찌개랑 소주가

너무 땡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볶음 해먹으려다

내가 김치찌개로 밀고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김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괜찮았던 초이스!

 

--------------------------------------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나중에는 부르스타에 냄비 올려서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클리어!

 

김치찌개+소주는

영.원.하.다

 

 

크아

 

 

 

헤헤헤

 

곁들임으로 사과도

조금 준비해서~

샤샤샤샤

 

김밥은 다 맛있지!

 

[사랑해 김밥]

 

 

첫쌈은 욕심 부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김은[비비고김] 추천추천

 

---------------------

김에 밥 올리고 재료 올려서

돌돌돌 말아서 소스 찍어서

한입 똬~

 

겨자소스

 

코찡

 

맛있지요~

 

 

 

조카 김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한컷

다 흔들렸네 사진이

 

배고파서

배고파서

배고파서

 

.

.

 

 

집중해서 김쌈 싸먹고

김치찌개에 소주도 한잔하고

도란도란 올림픽 보면서

 

평범한 일상이주는 안정감

 

:D

 

 

*다들 설날 잘 보냈쥬?*

 

.

.

 

 

오늘이 시작입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말고

지금부터 더 즐겨보자구요~

 

 

나를 사랑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