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무항생제 삼겹살 600g 친구추천이벤트 초신선란 유정란

2018. 2. 6. 10:27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요즘 온라인으로

고기를 사먹는데

 

왠열?

 

 

어머 어머 어머  

이벤트를 하고 있지 않는가?

 

친구추천이벤트

정육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추천이벤트!!

친구에게 정육각을 소개하면

(회원가입)

 

월화수목금토일 각각

다른 선물 쿠폰 :D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지

 

.

.

 

 

요즘 정육각 계란 먹는데

단독으로 시키면 배송비까지

너무 비싸서 ~

 

ㅠㅠ

 

이번에는 친구이벤트로 ~

샤샤샥

 

.

.

 

나는 금요일 맞춰서

삼겹살 구매하고+계란은 서비스로

 

 

*계란도 잘왔고*

*고기도 잘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뭐 있냐?

혼 삼겹살 도전!

 

버섯은 없고 파+김치 곁들임

 

.

.

 

사실 함께 먹는게

더 맛있지만

 

[!!!!]

 

 

왜 그런날 있쥬?

 

맛있는거 시켜놓고

Tv보면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혼자 막 그냥 웃고

ㅋㅋㅋㅋ

 

그런거?

 

다 알쥬?

 

.

.

 

 

~

.

.

 

계란 사진은 없쥬?

나중에 요리하면 사진 찍어볼게요!

ㅎㅎㅎㅎ

[계란 노른자가 탱탱]

 

.

.

 

정육각 고기맛은

저는 저번에 먹은

[수육용] 삼겹살이 더 좋았음!

[포스팅 수육 검색]

 

구워 먹는건 기름이 좀~ 

[맛은 있음"저는 살코기파"

 

~_~

 

다음에는 구이용 목살을

시켜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힘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