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 수성구 범어동 카페 라우스터프 raw stuff

2017. 2. 26. 01: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날씨가 쌀쌀한데 볕이 좋아서

기분 좋았던 오후 였어요.


봄이 성큼 올거같은 기분을 느끼며

커피한잔으로 오후를 시작했습니다.


붕붕붕이타고

네비 찍어서 이동했어요.


라우스터프
주소: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89길 77
지번: 대구 수성구 범어2동 152-9
053-742-4890


하하하하 궁금했던 곳이라
점 찍어둔곳인데 라떼가 3월1일부터는
판매하지 않는 다는 소식을 접하고
부랴부랴 갔습니다.


수성구청역 근처 농협있는

골목으로 올라가면

회색 예쁜 건물이 보입니다.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라

주차는 어렵드라구요.


여기는 스쳐지나가듯

잠깐 쉬다가는곳

그 느낌이 어울리네요 ㅎㅎ


라우스터프 올라가는길에

디스커버리커피도 보인던데

다음에는 거기!!



아주 깔끔한 분위기

이런 분위기의 느낌


카페는 처음이라

휘둥그레 하하 구석구석

눈을 땔수가 없네요.


커피 로스팅실도 있던데 대박


깔끔 심플의 정석


주문 받으시는 여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았어요.


메뉴도 정말 단촐하죠?


raw stuff

coffee 2,500원

latte 3,000원

espresso 2,500원


중요한건 !!

3월1일부터 라떼메뉴는 없어진답니다.

꼭 !!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하면서 라떼 없어진다고해서

부랴부랴 왔다고 말씀드리니

오늘 그래서 방문해주시는 분이 많다고


왜없어지는걸까? ㅜㅜ



커피 기다리는동안 한장


스탠딩 테이블에도 볕이

이렇게 예쁘게


카페에

스탠딩테이블이라


뭔가 서서 기다리는데

바쁜 마음이 설레게만 느껴진달까


좋던데요? 하하하

요즘 설레는일 없이 바쁜데

아주 잠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저는 무지 종이컵 애정하거든요.

제가 글씨도 애정하는거 아시나요?


아 취저


사실 여기 커피보다

컵 너무 예뻐서

오고 싶었다는 하하


커피맛도 좋다니




짠짠짠


아이스커피

아이스라떼

따뜻한라떼


주문했어요


라떼아트는 못찍음

맛본다고 허겁지겁


홀더없이 종이컵으로

아까운데 너무 취저

예쁨예쁨


느낌아니까


사진찍을 여유도 없더라구요.
사람도
많았고

커피맛은

첫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신맛이 약간 나는 커피


처음에는 너무 연하다

생각이 들던데

한모금 먹고


또 한모금 먹으니

구수한맛, 약간의쓴맛


가격이 저렴해서 근처살면

출근할때 자주 먹을거같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요.

따뜻한커피를 한잔 먹을걸

후회했다는 하하하



따뜻한라떼가

매력터짐

왜 없어지는거얏




2017년 3월1일 부터


평일 08:00~17:00

토요일: 10:00~17:00

일요일은 휴무인가봐요.


시간 보니까 근처 직장인들

아지트겠네요 ㅎㅎ




헤헤헤


커피마시면서 문득

토요일날 이렇게 즐길수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곧 겨울이 가고 봄이오면

마음이 더 설레겠죠?


옷도 가벼워지고

마음도


평범한일상도

특별하게



혹시 지나가다

이글을 보시는

20대 여러분


더 많이 여행하고

더 많이 즐겨요.

너가 즐거우면

그거면 됐어!

알죠? ㅋㅋㅋㅋ


헛소리가

너무 늘었어 ㅜㅜ


갑자기 포스팅하는데

20대가

부러워 ㅜㅜ


나도더즐겁게살거얏


걱정마지금당장떠나

어디든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