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서구 비산동 맛집 맥산돈까스 동네맛집

2017. 2. 22. 17:5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오늘은 제가 안내해드릴 맛집은

동네맛집 입니다.

 

동네에 이런 집 하나쯤 있으면

갈때 없을때, 밥하기 싫을때 해결 완료!

 

어릴 때 시내에서 돈가스집 많이 다녔는데

그런 느낌이에요.

 

분위기 있는 분식점 이라고나

할까나? ㅋㅋ

 

맥산돈가스
주소: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로 174
지번: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2.3동 506-1
053-939-0842

 

서부시장 근처에 있는 돈가스집 입니다.

생긴지는 얼마 안된거 같아요. ㅎㅎ

 

돈가스메뉴는 치즈도있고, 매콤한돈가스도

있으니까 입맛데로 골라 드셔요. 하하

양 많은 왕돈가스도 있더라는 !!

 

최근에 배달의민족에서도 볼 수 있더라구요.

배달할때는 가격이 조금 인상되던데

잘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시길~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자리도 넓고 많아요.

 

MACSAN TONKATSU

 

 

옛날돈가스: 5,000원

 

돈가스는 모두가 아는 그 아는맛.

소스도 쏘쏘했고 밥이랑 먹으니 맛있음요.

 

한끼 식사로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일반분식점이나, 배달해서 먹는 돈가스 느낌 입니다.

매장에서 먹으니까 가격대비 좋으네용.

 

무난한 맛 흐흐흥

 

 

직화쭈꾸미덮밥: 6,000원

 

첫 맛이 불향이 가득 하더라구요.

하지만 두둥 ㅜㅜ

 

쭈꾸미를 너무 안익혀서 질컹했다는

양념도 따로 놀고 조금 실망한 메뉴.

질겨지는걸 걱정해서 계산한 맛인가?

저는 좀 ㅜㅜ 먹기 불편했다는

 

옆 테이블에 필라프 시켜 먹던데

맛있어보이더라는.

 

다음에는 필라프 시켜야겠어요. ㅎㅎ

 

간이 좀 쌔서 돈가스에 있는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비빔국수: 3,500원

 

제가 이집에서 강추하는 메뉴

비빔국수 입니다.

 

면도 너무 맛있고

 양념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있더라는!

 

포장할때 비빔국수 시켰었는데

그 이후로 매번 시키는 메뉴입니다.

 

돈가스도 올릴 수 있어요.

(추가금액)

 

돈가스랑 궁합이 좋더라는 맛나 맛나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맛

맛있옹 맛있옹

 

 

일식우동: 3,000원

 

아이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이날은 우동보다 돈가스를 더 잘먹더라구요.

 

우동 면도 탱탱하고 국물도 괜찮아요.

깔끔깔끔

 

아이들과 먹을땐 위에 고춧가루 올려져 있으니

섞지말고 덜어주기 !!!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후다닥 후다닥

 

 

 

맨날 포장만 해서 먹다가 와서 먹으니까

더 좋네요ㅎㅎ

뒤 처리 안 해도 되니까 !!

 

어른들 메뉴 시킬때 아이들메뉴가 고민이라면

맥산돈가스 포장하면 고민해결!!

 

이렇게 총 17,500원 나왔어요.

찜닭한마리 보다 싸네요. ㅎㅎ

 

서구 비산동 맛집 맥산돈가스

가격도 저렴하고 동네 맛집이라

몇 번 더 방문할 거 같아요~ 흐흐

 

대구 서구 맛집 추천해주세요!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