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에서 포장가능한 맛집 추천!!

2017. 2. 23. 18:19즐기는여자/맛집탐방

안녕하숑 ㅎㅎ

 

퇴근이 다가오니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는 1인 입니다.

 

퇴근 할때쯤이면 오늘 저녁 뭐 먹어야하나

고민들 많이하시죠~

 

퇴근

 

지글지글 삼겹살에 쌈싸서 똬

뜨끈뜨끈 조개탕이나, 조개구이에 한잔

시원한 생맥주에 육회 한입

 

좋네요. 좋아!

 

 

맨날 가서 먹을 수 있으면 좋은데

어쩔 수 없이 못가는 경우가 있지요?

 

저도 그럴때가 많은데

 

저는

동선에 있는 포장가능한 맛집에서

하나 하나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그 첫번째

구성을 보여드릴게요.

 

하하

언제나 좋은 조합

 

 

 

스시라스또

대구 중구 공평동

053-425-1300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집

항상 사람이 많아서 직접 가서

먹어보지는 않았구요.

 

포장만 하는 집이에요ㅎㅎ

 

포장은 모둠초밥만 가능합니다.

모둠초밥: 8,500원

 

*전화하시고 찾으러 가시면 아주 편하고 좋아요.

.

.

.

 

대구반월당닭강정

메트로센터 지하 C107호 반월당닭강정

053-257-0048

  

여기는 워낙 체인점이 많아서

그래도 아직 이집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따끈따끈하니 ~

 

조금 줄서지만 금방 빠지니까

저는 떡,치 7,000원

사서 먹어요.

 

떡이 쫄깃쫄깃하니 너무 좋음

닭도 터벅살이에요.

터벅살 좋아하는사람 강추!

 

반월당닭강정은 워낙 유명하니까

다알쥬?

 

치킨집 중에 

반월당닭강정 제일 좋앗

 

.

.

.

 

요래요래 포장하고

 

맥산돈가스

대구 서구 비산2.3동 506-1

053-939-0842

 

시내에서 주문한 포장음식을

찾아서 집 근처

맥산돈가스에서 마무리

비빔국수 짠

 

흐흐흐

 

너무 맛있는

포장 조합입니다.

 

 

 

여기에 최고의 궁합은

맥주죠.

 

맛있는거 포장해서

재미난 티비 채널 틀어놓고 수다 떨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도 아주 신나죠.

 

주말예능볼때

생각날꺼에유

 

뭐 쌩뚱맞은 포스팅이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오늘도

고생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