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빵집]수성구 한샘플래그샵 샘베이커리 Ssem bakery

2017. 2. 27. 17:34즐기는여자/맛집탐방

샘베이커리

주소: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435

두산위브더제니스아파트
지번: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
053-742-1949

 

두산위브더제니스1층 한샘플래스샵

내에 있어요~ 찾기는 쉬워요.

 

10시30분부터10시까지

키친오픈시간: 10:30~19:30

(샌드위치, 파스타, 브런치, 샐러드, 수프)

 

 

한샘플래그샵 갈때만 들렀는데

이번에는 빵만 사러 갔어요.

 

먹고싶은 빵은 다 나가버리고

새로운빵 담아왔네요. ㅎㅎ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이쪽 동네는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근처에 일있을때

꼭 들리는 빵집이라 포스팅합니다. 

^ ^

 

빵을 많이 만드는곳이 아니라 늦게 가시면 종류가

많이 없을거에요. 종류 많이 없다고 화내기없기!

 

 

한샘플래그샵 당일구매 영수증 소지자

10%할인(브런지메뉴제외)


두산위브더제니스 입주자

10%할인 (출입증제시, 브런치메뉴제외)

 

만원이상

할인 받지않을 경우에는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 무료

 

 

 

헤이즐넛브레드

3,900원

 

이빵 말고 헤이즐넛빵이 하나 더있는데

그건 다 팔렸는지 안보여서 못샀어요.

 

이건 식감이 조금 거칠어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네요.

 

식빵 끝 부분 먹는기분?

 

하루 지나 먹어서 그런가

끄응

모든빵이 입맛에 맞을 수는 없으니까!

 

잘못골랐네//

다음에 이빵은 패스

 

 

찰치즈고구마

2,500원

 

이빵은 너무 너무 맛있어요.

 

한번 뜯어 먹으면

한번에 다 먹을수있음 ㅋㅋ

안에 크림치즈가 들었어요.

 

치즈도 맛있고 빵도 촉촉하고

소보로도 잘 어울리고

 

맛있당당당

빵순이 신난당

흐흐흐 

 

 

 

 

밤 밭 소프트롤

3,500원

 

이 빵은 밖은 거칠어보여도 촉촉하고

먹기 좋더라구요.

 

빵이랑, 팥이랑 소보로의 조합

아는맛이죠?

 

딱 상상하는 그맛!

통밭도 보이고

 

우유랑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팥빵은 다 맛있지 않나요?

 

팥은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빵과팥의 조합은 좋아합니다.

 

어른입맛

 

제가 팥빵도 좋아하고

소보로도 좋아하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스콘

2,200원

 

스콘은 개인적으로

르씨엘 스콘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맛나요. ㅎ

달지않고 약간 꾸덕한것이~ 

 

스콘 맛없는 집은 진짜 버석버석 하니

정말 맛없잖아요.

 

헤헤

샘베이커리는 빵말고

브런치 메뉴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 조금 여유롭게 와서 브런치메뉴

먹어봐야겠어요. ㅎ

 

샌드위치랑 커피랑

요요요

빨리가고싶네요.

 

대구에 맛있는 빵집많은데

빵집투어 한번 해야겠어요. ㅋㅋ

 

카페 만큼이나 빵집도 자주 다니거든요.

 

 

 

가격도 파바랑 비교했을때

많이 비싼편은 아니라 가볍게 들릴 수 있어요.

 

다음에 식빵도 사야겠군.

 

샘베이커리 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어보고싶네요. ㅎㅎ

 

발효빵도 있는거같던데

맨날 정신없이 빵만사서 온다고

구경도 못했네요.

 

매장도 깔끔하니 예뻐요.

액자도 센스있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귀엽고

 

사진찍으니까 흐흐

예쁘더라는!

 

 

 

대구빵집추천

샘베이커리

 

아 맛있는건 다 살쩌

포기못해 빵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