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배고파 갑자기 고기 땡길때 돼지문닭

2017. 2. 28. 12:04즐기는여자/맛집탐방

안녕하세유.

어제 갑자기 저녁 약속이 생겨서

메뉴 고민 띠로리

고민 끝에!!

 

며칠전부터 눈 여겨 봐둔

삼겹살구이, 매콤닭을 주문했어요.

 

전화한통이면

만사 오케이

 

돼지문닭돼지고기구이
주소: 대구 남구 명덕로 110
지번: 대구 남구 대명동 2130-3

053-653-2333

영업 매일 11:00~23:00

 

 

매장도 운영하고 배달도 가능한 고깃집입니다.

저는 삼겹살을 집에서 배달시켜먹는다니?

호기심에 전화번호 저장해두고

 

이날이다!

싶어서 시켜보았습니다.

기대를 많이 한집이라 두근두근

같이 보실까유?

허허허

 

입맛은 주간적이니까 참고만하세유.

 

씨링에 카톡주문도 가능하다고

적혀있던데(블로그검색)

 

아직도 확인도 안하심.. ㅋㅋㅋ

 

전화로 주문했어요.

돼닭세트: 30,000원(2~3인분)

삼겹살+화난닭+기본반찬+콜라

 

 

 

전화받으시는 분은 친절하셨고

 

김치가 중국산이라

김치 빼고 야채 추가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야채 추가 비용이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추가해달라고 했어요.

고기는 쌈이죠!
영수증 보니까 500원 추가
됐더라고요.

 

전화로 고기 시켜놓고

밥이랑 된장찌개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저녁반찬겸 시킨거니깐요.

 

 

박스가 너무 귀여워 ㅜㅜ

간편하게 귀엽게 잘 만드셨네요.

박스 받을때 기분좋더라구요.

 

이제 배달 안되는 음식은 없는가봉가

 

검색해보니 가게가 대명동이던데

서구까지 배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배달구역은 전화해서 물어보심이 좋을거같아요.

 

 

야채는 2팩이 왔구요.

 

밥은 추가안했는데 밥도 함께 왔네요. ㅎㅎ

다 포함된 가격인가봐요. ㅎㅎ

 

오른쪽엔 마늘, 쌈장, 소스, 피클, 김치

김치 빼달라고 했는데 ㅋㅋㅋ

 

주문 요청에 안들어갔나봐요.

포장은 완벽해!

맛만 좋음 단골찜이닷! ㅋㅋㅋ

 

 

쌈은 접시에 모아 주고

보글보글 된장찌개 야채가 없어서

양파랑, 고추랑, 두부만 넣었는데도

맛이 좋네요. ㅋㅋ

 

얼큰한 청양고추 넣으면 막 끓여도 맛있는듯ㅋㅋ

 

사진보니까 배고프고 급했나봐요.

냄비받침 뭐야 ㅋㅋㅋㅋㅋ

 

배고프니까 빨리 먹어야죠!!

 

 

첫번째는 삼겹살입니다. 가출한삼겹살

삼겹살이 도톰하고 단단하니 좋드라구요,

 

고기하나 올리고, 양파하나올리고

쌈 크게 싸먹었습니다. ㅎㅎ

 

단!!

여기 함께 구워져 있는 소세지가

 

폭망

 

음 너무 싸구려 소세지ㅜㅜ

차라리 없었으면 좋았을걸

 

다음에 시키면 소세지는

빼달라고 해야겠어요.

 

고기상태는 좋았어요.

 

집에서 삼겹살구우면

냄새나, 기름때문에 고생하는데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화난닭

왜 화난닭인지 짐작이 가시죠?

매콤한 닭구이 입니다.

 

구이는 닭다리살이라

제 취저는 아니였지만

저는 닭가슴살파라 ㅋㅋ

이름처럼 화난닭

 

매콤하니 불맛이 나더라구요.

깻잎이랑 잘 어울림.

 

깻잎에 파올리고 닭 올리고 밥이랑 싸서

한입

찌개한입

 

 

 

한상가득이죠?

따끈따근한 밥에 고기랑 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집에서 바로 구워먹는 고기맛은 못따라가지만

 

갑자기 고기땡길때!

반찬없을때!

쌈싸먹고싶을때!

 

시켜먹음 좋겠더라구요.

저는 담에는 그냥 삼겹살구이랑

섹시한문어! 도전해봐야겠어요.

 

항상 시켜먹고나면 해먹는게 젤 맛있군

이런생각이 ㅋㅋㅋ

 

그래도 쏘쏘한 배달맛집이였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늘 갑자기 우울하다면

좋아하는사람과

고기 앞으로

당장가슈

 

아주조금위로가될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