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동인동 냉면 맛집 태산면옥 비냉추천합니다!!

2017. 2. 24. 14:48즐기는여자/맛집탐방

태산면옥냉면
주소: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79-14
지번: 대구 중구 동인동2가 140-1
053-421-6865

(단체예약가능)

 

정말 오랜만에 냉면을 먹고왔어요.

뮤지컬 보러간다고 빨리 나오는 음식으로~

 

중구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

친구랑 추워서 후다닥 걸어서 도착!

 

주차장이 아주 넓더라구요.

여름되면 차들 많겠어요.

 

냉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름 되면

자주 먹는데 여긴 처음 방문이라

 

기대하고 갔습니다.

헤헤

 

겨울에 냉면도 매력있네요. 흐흐

 

 

저희는

물냉1 비냉1

 

하필 급한데 단체손님들이

엄청많아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시간은 촉박하고 하하하

마음이 타들어갔네요.

 

실내는 정돈도 잘되있고 깨끗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시간 넉넉히

잡고 다시 와봐야겠어요.

 

여름엔 사람 더 많겠지 ㅜㅜ

 

조금 늦었지만 면을

자르고 시식해봅니다.

호호홋

 

 

물냉면: 8,000원

 

제가 시킨 물냉면

친구가 오기전에 검색하니까 여기는

비빔냉면이 맛있다고 하더래요.

 

그래도 저는 왠지 국물맛

보고싶어서 물냉면 시켰는데

 

밖이 추워서 그런가

 오늘 물냉이랑 안맞아서

그런가

국물맛이 좀 닝닝?

시원한 맛 보단 좀 비린?

설명이 어렵네 ㅜㅜ

 

국물이 맛없다기보단

無맛? 맛맛맛

 

국물이랑 육전도 좀 따로놀고

 

그래도 면이 맛있어서

무절임이랑 쇽쇽

 

국물만 맛있었어도 드링킹

엄청자주올거같은 ㅜㅜ

 

 

비빔냉면: 8,000원

 

으아아아아아 친구가 먹은 비빔냉면

제가 먹은 비빔냉면중에 최고였어요 ㅋㅋㅋ

 

나도 비빔 시킬걸 후회했다는ㅜㅜ

 

매콤해서 저랑 더 잘맞는거 같아요.

제가 매콤한거 좋아하거든요.

 

양념이 감칠맛도있고 매콤하고

면도 맛있고 육전이랑 먹으니까

궁합이 아주 좋았어요.

 

자기전에 또 먹고싶었어어어어어

 

물냉면 먹고 비빔냉면으로

입가심 했음요 ㅋㅋㅋ

 

그래도 여름에는 시원하게 한번 더

도전해보고 싶네요.

 

물냉면

여름에 부탁해

 

 

내부도 엄청 관리를 하시나봐요.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우리 갔을때 단체손님이

2팀이나 있더라는

바쁨바쁨바쁨

 

갈비탕하나랑 비빔냉면

시키면 진짜 맛있게 먹을듯

아 먹고싶다

 

 

여긴 저녁에

입이 심심해서 지나가다

잠깐 들린

 

대구 동성로

레베랑스치즈타르트

1개 2,500원

 

따로 포스팅하자니

음 별로였던지라 ㅜㅜ

 

제가 타르트 좋하는데 제가 먹은

타르트중에 제일 별로 였어요.

 

치즈도 꾸덕한치즈가아니라

샤르르녹는? 내게 너무 단 타르트

 

한박스 샀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입안이 타들어가는줄

 

하하 모든 사람들이 입맛이

같을 수 는 없으니까

 

단거좋아하시는분은 좋을거같고

저 처럼 단거 즐기지 않는 분이시라면

별로일거같아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아 비냉 또 먹곱 

 

불금이 돌아왔네요.

주말 알차게 보내고

많이 웃기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