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대구신세계백화점6층 폴바셋

2017. 2. 21. 13:0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주말에 다녀왔던 신세계백화점
너무 넓어서 아무리 구경해도 끝이 없네요.


차근차근

포스팅 해야겠어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은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도 있고 본관과

연결되어 있는 6층에도 있는 폴바셋입니다.

 

언니가 가고 싶다고 했던곳이라

룰루랄라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긴 정보가 하나도 없어서

약간 설레는 마음으로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로고가 너무 고급지네요.

하하하

 

저희가 갔을때는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앞 주문팀 주문하는거보니

 우유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지방, 두유, 소화가잘되는우유, 일반우유

주문하는 곳에 사진으로 잘 적혀있으니까

 

주문할실때 참고하셔서 주문해주세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라떼프라페 : 6,500원

Paul Bassett 에스프레소와 저지방 우유를 블랜딩한 후,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을 얹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살린 Frappe입니다.

 

저는 아메를 즐기는편이라 ㅋㅋ

프라페는 좋아하지 않는데

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 올려져 있는 아이스크림이 대박이 더라니.

맛이 찐하고 좋더라구요.

 

저 메뉴 시켰다가

아이스크림 추가로 시켰어요.

 

달지는 않아요!

 

 

크랜베리 스콘 2,500원

롤케이크 플레인 4,000원

 

롤케이크는 평범한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저는 두번은 안시킬거같아요.

맛이없다기 보단 ㅋㅋㅋ

아쉬워 아쉬워

 

스콘도 역시 스벅이 짱인듯!!

폴바셋 뭔가 조금 아쉬운 사이드네요.

 

나중에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봐야겠어요.

그집 커피맛을 봐야지 ㅋㅋ

암요.

 

사람도 많아서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보다는

백화점구경하고 잠시 앉았다 갈수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3,500원

 

요 아이스크림은 한번 더 꼭 먹어보고싶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깔끔하고 진해서

좋더라구요!

 

쫀득쫀득한 아이스크림 입니다.ㅎ

 

아이스크림 종류도 몇가지 더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신세계 백화점 6층 폴바셋으로 가는길에 예쁜

펭귄들도 만날 수 있답니다.

 

대구신세계는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아직은 사람이 너무 많은게 단점이지만 ㅜㅜ

 

아이들을 위한 곳도 많이 있으니까

평일 낮이나 사람 덜 붐비는 시간에

구경해보세요!^^

 

저희는 주말에 다녀와서

고생아닌 고생을

좀 많이 했어요.

 

그래도 조카들이랑

사진도 많이찍고 좋았답니다.

 

 

신세계백화점

7층에가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곳이 있어요~

7층: 생활, 리틀신세계(아동), 란제리

요것도 포스팅 해드릴게요! ㅎㅎ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