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집에서 즐기는 이자카야 오뎅탕 포장마차 순대볶음

2018. 5. 21. 12:38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집에서 즐기는

이자카야 오뎅탕 포장마차 순대볶음

 

.

.

.

 

><

 

 

#쭈쿡

 

순대볶음 만드는 법

http://cnrrodjq.tistory.com/235

 

 

.

.

 

언제나 맛있는 건강한

집밥

 

 

 

/

/

 

 

오늘의 메뉴

매콤 당면 호로록 씹히는 순대볶음

뜨거 뜨겁자나 오뎅탕

 

 

 

만드는 법은 위에 링크시켜놨고~

 

:D

 

퇴근 전에 오늘은 뭐 먹지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방치? 되어있는 순대를 먹기로~

 

이것은

 

냉장고 파먹기

 

.

.

 

집에 있는 재료로 맛있게 만들기

 

시~작

 

 

 

양념장 만들고 야채 썰어서

순서대로 넣고 촤촤 볶으면 순대볶음 완성

 

당근->양배추->마늘->파(마지막)

 

딱딱한 야채부터 샤샤

 

 

요즘 납작 당면에 빠져있는데

납작 당면은 잘 안 익으니까 8분정도 삶아주고

양념 넣어서 초벌 조림(!)해주세요~

 

양념 넣어서 90% 익히고

철판으로 슝

 

.

.

.

.

 

캬르르르

 

 

깻잎으로 마무리~

순대볶음에는 깻잎을 넣어야 맛있어!

 

 

향도 좋고~ 캬르르

 

( ' ' )

나 왜 자꾸 캬르르 거리는거야?

 

 

좋아서?

 

 

 

깨 뿌리면 다 맛있어 보이쥬?

 

.

.

 

 

순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는데

순대 자체가 냄새 없고 맛있어

 

[!!!!!]

 

 

요즘 식탁 세팅 너무 재미있다.

요리 할 맛이 난다니까?

 

선선한 날씨에 노래 틀어놓고

세팅된 안주 앞에 모두 착석(!) 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귀찮아도 집에서 안주 만들고

오손도손 한잔하면 쌓인 피로가 풀린다.

 

이것은

 

.

.

.

 

설거지가 귀찮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요즘식사할 때 음악 틀어놓고 먹으면

 

이야

행복은 별거 없다.

 

음악은 진짜 사람 마음을 치유하는 것

좋다~~

 

 

.

.

 

사람+음악+시원한바람+음식+

 

 

 

 

두 번째 안주 :D

 

.

.

 

 

우리 가족들이 진짜 좋아하는
#쭈쿡 오뎅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안먹었다 싶으면 생각나고~

매번 먹을 때 마다 맛있다.

 

조미료 안써서 먹고 나도 속도 편하고~

 

:D

 

이날 국물도 잘 뽑아서

언니의 호응이 좋았다.

 

.

.

 

 

여행 갈 때

속 안 좋을 때

안주 곁들임~

손님 초대에도 너무 좋은

 

#쭈오뎅탕

 

먹고 싶은 사람?

 

 

이것은 강추아이템

맥스미니부탄가스렌지~

 

 

고기도 굽고

라면도 끓이고

 

두루두루 잘 쓰이는 렌지~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식탁 위에서 바로 끓여먹기로~

 

보글보글보글

 

 

소리좋고

국물좋고

 

:D

 

 

 

이 정도는 차려야 다들 사진을 찍는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오늘의 소확행

식탁 위에 맛있는 음식을 세팅하고

거기에 어울리는 술을 곁들여

음악과, 사람이 함께하는  순간

 

나의 소확행

 

 

매콤양념에 야채듬뿍 넣은 순대볶음

따끈하고 깔끔한 오뎅탕

맑고 깨끗한 청하

 

3종세트

 

 

.

.

 

좋아좋아좋아

 

 

 

---------------

다들 주말에 뭐 드셨나요?

내일도 쉬는 날이라 오늘 달리시려나?

 

맛있고 건강한 음식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그런 하루 보내시길~

 

저도 매일 그런 하루를 꿈꾸고 있쥬~

 

.

.

 

 

 

#술먹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