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부림왕소금구이 삼겹살 도시락 기분좋게 한잔~!

2018. 3. 10. 22:32즐기는여자/맛집탐방

 

부림왕소금구이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43
지번: 장관동 16-2
053-292-8889

 

.

.

.

 

오랜만에 친구랑 불금보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직장인들의 즐거움

평범한 즐거움

 

삼겹살+소주

 

진리쥬?

 

.

.

 

이번주는 너무 바빠서

정신 없었던 한주를 보내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랑 타이밍 맞아

룰루랄라 시내로~~

 

처음 갈려고 했던 곳은

고기가 없어서 튕기고 방황하다

종로에 있는 부림 삼겹살로 ~

 

 

 

 

 

 

 

** 사람 진짜 많아서

우리 못 들어가는 줄 **

 

타이밍 좋아서

바로 착석해서 주문했쥬

 

부림왕소금구이 주문메뉴---------

 

꽃삼겹살: 9,500원X1
생삼겹살: 9,500원X2
도시락: 4,000원
참소주: 4,00원

 

 

기본 반찬들 세팅이

 1분도 안걸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바로바로 한상 나옵니다.

 

콩나물 무침!

친구는 콩나물을 안좋아해서

혼자 독식(!)

 

 

 

 

 

기본 반찬이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기대 뿜뿜

 

.

.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면 맛있는걸로

 

샤샤샤

 

준비해주시더라고요~

 

.

.

 

깻잎장아찌 담아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은 구워먹어야쥬><

 

 

 

기본으로 주시는 매콤한탕(?)

처음에는 시원한 무국인줄 알았는데

고기도 살짝 들어있더라고요~

 

 

.

.

 

고기 먹으면서

소주안주로 먹기 딱 좋아!

 

 

 

 

크아

 

맛있는참

 

이집 소주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온도가 딱 좋아!

시원하니 !

 

친구는 술을 못하니까

물로 건배!

 

기분내고 아주좋아

 

 

소주 굽기 전에 콩나물 무침이랑

한입 똬 ~

 

 

미나리도 살짝 살짝 씹히는게

~_~

 

 

불판이 달궈지니

고기를 올려주시더라고요~

 

칼집 들어간게 꽃삼겹살

그냥 매끈한건 생삼겹살

 

껍데기도 주던데

저희들은 즐기지 않아서

맛만 살짝~

 

 

호홋

 

 

여기는 고기를 구워주는곳인지

구워 먹어야 하는곳인지

 

잘 모르겠어요.

 

 

이때 부터 조금 마음이

불편해짐!!

 

고기를 잘라주시고는 가버리시던데

구워먹으라고 말을 해주시던지

아님 구워주시던지

 

어떤 테이블은 구워주고

어떤 테이블은 고기가 다 타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바쁜건 알겠는데~

 

올려주고 가버리시니

조금 햇갈림

 

.

.

.

 

하핫

 

 

 

질은 좋은 고기 였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약간은 딱딱한 고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굽긴 했는데

아마추어 솜씨가 이렇네요.

 

 

내 고기

 

ㅜㅜ

 

고기맛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고기가 다 구워질때쯤

도시락이 나왔어요.

 

.

.

.

 

아 아 아 하 아?

 

도시락에 제일 중요한건

밥이 잖아요 !! 밥 밥 밥

 

밥이 꼬들해서(누룽지)인줄

밥이 비벼지지가 않았어요~

 

.

 

 

내 친구는 그냥

상추쌈에 덩어리 밥을 싸먹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

 

 

도시락 시키니까

같이 나온 된장찌개 ~

 

여기 아까 나온 기본찌개랑, 된찌는

맛있었어요~

 

 

여기 참 사람입맛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헤헤헤헤

 

쌈으로 고기먹방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친구랑 테이블이 딱 붙어서 ~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건배도 하면서 ~_~

오랜만에 또 즐거운 고기먹방!

 

히히히

 

사람 사는건 똑같고

친구는 좋은것이고

힘들어도 살아야하는게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깨달음은 술먹음서 하는거쥬?

 

또 보자~

 

 

부림왕소금구이

---------------------------------

친절한듯 무심하고 맛있는듯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