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쭈꾸미집 라면사리 볶음밥 납작만두 [친절맛집]

2018. 3. 8. 11:46즐기는여자/맛집탐방

쭈꾸미집
주소: 대구 중구 종로 48
지번: 종로1가 64-1
053-268-8661

 

조금 뜸 했던 블로그

 

:D

 

.

.

 

다시 시작해볼까?

 

-----------------------------------

 

여기는 맛도 있고

너무 친절해서 적극적으로 포스팅 하고싶네

 

ㅋㅋㅋㅋㅋㅋ

 

 

대구 종로 만경관 가는 방향에

생긴지 얼마안된(?) 쭈꾸미집

 

상호가

 

"쭈꾸미집"

 

친구랑 장기동 쭈꾸미집 갔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종로점에 생겼길래 다녀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처음에는 포스팅 생각 없어서 멀뚱 있다가

사장님? 직원? 다들 너무 친절해서

메뉴판을 찍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메뉴----------

쭈꾸미2, 볶음밥2, 라면사리

 

.

.

 

 

볶음밥은 1인분 시켰는데

2인분 주문이 들어가서 많이 남김

 

ㅜㅜ

 

 

 

기본반찬

 

김, 옥수수, 깻잎, 소스, 무쌈,

콩나물 계란찜, 납작만두, 콩나물국

 

김도 맛있네 이집!

 

쭈꾸미집은

납작만두, 계란찜이 서비스다.

[추가는 금액발생]

 

 

시원한 콩나물국!

비린내도 없이 어찌 이렇게 잘 끓였지?

 

그냥 대충 나오는 국인가 했는데

맛보니까 간도 딱! 시원하니!

쭈꾸미랑 궁합이 아주

 

따봉

 

 

장기동 쭈꾸미 집에서

납작만두 너무 맛있어서

 

쭈꾸미집 생각나면

 납작만두가 떠올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작만두 진짜 맛있다고 말했는데

납작만두가 맛있어 봤자라며??

 

.

.

 

맛있지?

 

기본으로 서비스로 주는데

얼마나 좋은가??

 

 

계란찜도 쏘쏘

파를 듬뿍 넣어주면 더 좋겠지만

기본 서비스니까 이정도면 뭐~

 

감사하쥬?

 

 

 

쭈꾸미 2인분

다른사리는 추가 안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라면사리 하나 추가 했다.

 

 

보글 보글 익혀지고 있쥬?

많이 익히면 질기니까~

 

5분~10분 사이에 불을 꺼주세요!

 

 

콩나물도 다 넣어서

보글보글

 

 

.

.

 

기본적으로 매콤해요~

2단계인듯!

 

 

라면은 주방에서 익혀 나와서

바로 소스에 풍덩

넣어서 바로 먹으면 되는데

 

라면은 사실 음 뭐랄까?

 

 

 

다먹고 볶음면으로 비비는건 괜찮은데

쭈꾸미 시작할때 넣었더니 조금 안어울리는 맛

 

그래도 뭐 찹찹찹

 

 

배불러도 먹어 먹어

 

날치알 볶음밥

 

분명 1인분이라고 했다는데;

왠지 양이 많더라니!

 

반만 먹고 남기고 계산할때 보니까

2인분 체크;

 

.

.

 

 

소통 오류

 

남긴 볶음밥이 너무 아까ㅃ

 

종로 쭈꾸미집

--------------------------------

 

가게도 깨끗하고 사장님, 직원들

너무 친절하고 좋아서 먹는내내

또 와야지 이런생각 들었쮸~

 

양념도 매콤하고 기본 반찬도 풍성하니

26,000원 한끼로 너무 잘먹었어요.

 

헤헤헤헤

 

다음에 또 가야지!

(이긍정맛집)

 

 

.

.

 

대구는 오늘 폭설이네요.

아침에 걱정카톡들 너무 고마워유.

 

 

회사 잘 왔다요.

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