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고깃집]한우 갈비살 소고기 우각정 신천점 흠 흠 흠

2018. 3. 13. 11:33즐기는여자/맛집탐방

우각정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22길 62
지번: 신천4동 296-4
053-752-8858

 

.

.

.

 

집에서 소고기를 많이

먹는 1인으로써

 

왠만한 곳은 이제

만족도가 떨어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여기는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집?

 

 

청국장도 같이 하는 집이라

입구부터 청국장

냄새가 우리를 반겨주고~!

 

 

한우갈비살로 시작해볼까유?

 

 

청국장 냄새가 

전체에 퍼져있어요~

 

쿵쿵쿵

 

 

기본반찬!

 

 

기본 반찬들이 조금

부족함이 느껴지는!

 

.

.

 

 

소고기가 나오기전에

간단하게 안주 할만한 반찬도 없고

 

막 솜씨좋은 반찬도 아니였어요~

 

 

시작은~

숙주나물이랑 한잔!

 

---------------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집도 아닌데

 

 

다른거??? 맛있는것!!!

하나쯤은 있어야될듯!

.

.

 

~_~

 

 

무김치는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그냥 단지 그 중에서 맛있었...

 

 

양파간장! 1인 1접시

 

.

.

.

 

 

반찬중에는 

겉절이도 없었고~

 

..

본점보고 갔는데~

 

본점이랑 신천점은 좀 다른듯

메뉴부터~! 구성까지~!

 

.

.

 

그냥 뭐 주는데로 먹었슈!

 

 

숯 입장~!

[숯은 좋쥬?]

 

 

 쌈~

 

깻잎은 추가해서 먹었고요~

 

 

소고기 입장!

한우갈비살 입니다.

 

100g 18,000원

 

 

첫번째 접시는 이렇게 넓적하니

부드럽고 기름지고 나름 맛있었는데!

 

추가로 시킨 갈비살은

기름이 많고 별로 였어요.

 

추가 고기 사진은 없어요.

기름 많은 길쭉한 갈비살 알쥬?

 

왜죠? 왜 다른거죠?

 

.

.

ㅜㅜ

 

.

.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

.

 

두접시 먹고 돼지로 넘어가죠?

 

 

돼지 굽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삼겹살은 배불러서 하나 먹고 포기 했지만

냄새 하나는 기가막혔다는!

 

 

역시 하나만

질리게는 못먹겠다.

 

 .

.

 

단체로 다녀온곳이라

이것 저것 시켰지만~ 뭔가 부족해!

 

소도 돼지도! ㅋㅋ

 

 

저는 된장찌개 시켜서

한잔 캬아~ 마무리했습니다.

 

.

.

 

 

 

우각정

-----------------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집은 아닌데

가격만큼 잘 먹고 왔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나만그런가봉가?

 

 

*찾아보니 우각정은 본점, 신천점이 있네요*

제가 간곳은 신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