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경주시 지정 전통음식 황남빵 본점 가격안내 찾아가기

2018. 2. 28. 16:10즐기는여자/맛집탐방

황남빵

경주시 지정 전통음식 황남빵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태종로 783

0547497000

 

 

.

.

 

 

주말에

경주 나들이를 다녀왔다.

 

경주에 갔으니

지나칠 수 없지~

 

황리단길 가는길에

잠깐 주차하고 후다닥 사왔다.

 

 

크다 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다 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얼마나 많은사람들이

들릴까나?

 

 

1호 20개: 16,000원

2호 30개: 24,000원

 

그냥 맛만 볼거라서

1호 20개 샀지요~

 

.

.

 

사람들은 계속 들어오는데

워낙 많은 양이 포장되어있고 만들고 계시니

구매하는데 시간은 많이 걸리지않는다.

 

 

보이쥬?

 

 

깔끔한 종이가방에 박스포장 되어있는

황남빵

 

 

경주만 오면

생각나는거보니

 

경주=황남빵

이렇게 자리잡았다.

 

.

.

 

 

황남빵은 나눠먹어야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한박스씩

선물하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

 

 

바로바로

돈쓰고싶은욕구???

 

 

황남빵 맛있게 먹는법

황남빵 보관하는법

황남빵 냉동보관

 

******************************

 

 

황남빵 겉에 빵?은 얇고

팥은 많이 달지 않고 촉촉해서

한두개는 그냥 뭐 꿀꺽!

(기본적으로 단맛은 있어유~)

 

.

.

 

 

가끔 먹으면 참 맛있다는!

 

우유랑, 커피랑 궁합 좋고요~

 

 

팥 보이쥬?

 

언니도 맛보여주고~

남은건 냉동실에 보관했다.

 

.

.

 

생각날때 전자렌지에

돌려먹어야지!

 

흐흐흐

 

황남빵사고 경주 핫한

황리단길로 고고~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나 많고

다음에는 조용한 평일을 노려야겠어~

 

그래도 콧바람 슝슝하니

좋구나!!!!!!!!!

..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