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평리동 구공탄막창 삼겹살 막창 매콤찌개+라면

2018. 3. 16. 18:28즐기는여자/맛집탐방

구공탄막창
주소: 대구 서구 서대구로 120
지번: 평리동 1369-3
053-573-9282

 

 

가자!

내가 쏜다!

 

.

.

 

후후훗

 

 

오랜만에 친구랑

구공탄 나들이~

:D

 

여기 가자고 맨날 계획만 잡았는데

급으로 이렇게 가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동출동

 

 

출동출동

 

 

기본반찬(!)

 

콩나물국, 파절임,

무쌈(맛있쥬), 김치, 양파~

 

저기 저 무쌈 비법 알고싶다!

레몬맛도 살짝 나는것이 ~

참 맛나다!!

 

 

기본 쌈~

 

필요한건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추 쌈장에 찍어서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로 좋고

입가심으로 좋고

맛 좋고~

 

 

쫀드기~ 와우

 

친구가 쫀드기랑

고기랑 다 구워줘서

 

후미 나는 먹기만!

 

 

해가 서쪽에서 떳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잘 굽는데이???

 

짱이야

 

 

여기 찌개 좋아하는데

버섯 바뀌었네~

 

큰 버섯 숭덩숭덩 썰어 넣었던데

쪼꼬미 버섯 넣어줘야쥬??

 

 

ㅜㅜ

 

 

 

 

고기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이 진짜 맛있엄!

 

.

.

 

통통하니 잘 썰어주셨고

초벌도 좋았고

 

자리에서 친구가 익혀줘서 좋았고

 

주문메뉴--

막창1 삽겹2 찌개1 라면1 소주2

 

 

막창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먹음직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좋아하는

막창도 구워서~

.

.

 

이제 먹어볼까?

먹자 먹자 먹자 먹자

 

 

마늘이 빠지면 섭섭하지!

 

 

깻잎에 무쌈올리고 고기하나 올리고

막창소스에(고추, 실파)넣고

 

막장 찍어서 한입

 

똬!

 

 

@--->--->------

결국 소주2병 먹었어~

 

 

좋아라 좋아라!

 

 

마늘이랑 깻잎은

추가로 더 달라고해서

 

맛있게 쌈싸서

한입한입 즐겁게~

 

.

.

 

급 번개는 오래만이라

친구랑 지나간 이야기하다가 웃고

계획 잡으면서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쁘다 바뻐 우리 ???

 

 

마무리는 새로운 메뉴 해물라면(4,000원)

 

.

.

 

파 숭숭 해물 조금 

보글보글 끓인 라면

 

튕튕 불어도

라면은 맛 없을 수 가 없다??

 

!!!

 

오랜만에 다녀온 구공탄막창

------------------------------

찌개에 버섯이 바뀐게 아쉬웠고

테이블에서 잠깐 보았던 벌레에 놀랬지만

여전히 고기와 쌈은

참 맛있는 오래된 고기맛집

 

.

.

 

 

더 좋았던건

랑 함께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