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가성비 최고 5천원 한끼 밥상 무안할매낙지 볶음밥~

2018. 2. 21. 18:23즐기는여자/맛집탐방

무안할매낙지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3길 15
지번: 신천동 133-5

.

.

 

요즘

요즘

요즘

요즘

 

5천원

밥집이 있는가? 없는가?

 

.

.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친절도 하시고

 

3박자가 아주

 

 

이런 곳에서 밥먹고 나오면

왠지 기분이 좋아!

 

아직 살만하구나?

 

낙지볶음+밥포함

1인분 5천원

 

메뉴판에 가격 적혀있는데

잘못봤나 눈비비고 다시 봤네

ㅋㅋㅋㅋㅋㅋ

 

 

부르스타(!)에

낙지철판 세팅해주시고요~

 

양념, 양배추, 부추, 낙지

비법 양념??탁!

 

ㅋㅋㅋㅋㅋㅋ

 

 

반찬도 푸짐하니 딱 좋아!

 

언니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여기 잘왔당당당*-*

 

전체적으로 간이 쌘데

[나에게만 쌘가]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간이 조금 강한 맛있는 반찬

 

맛있다는게 

포인트

 

 

비벼먹을 그릇도 준비해주시고~

 

국물은 따끈따끈한 콩나물국

파송송 콩나물국

 

한입 촤!

 

 

 

불켜고 살살 볶아주면

 

끝!

 

.

.

 

낙지가 커서 가위로

살짝 잘라주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넣어서 볶아주고

 

밥도 따로 그릇에 안비비고

그냥 불판에 한번에 비비기!

 

.

.

 

식궁합이 중요하쥬?

우리는 찰떡

 

.

.

 

샤샤샤

 

 

밥 넣고 비벼서 잠깐 눌러 주면

 

크아

 

.

.

 

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

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

지글지글지글

지글지글

지글

 

완성

 

 

김가루 조금 더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레잇

 

.

 

 

뜨뜨한

전기장판 위에서 먹으니

누워서 자고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

.

 

 

신천동맛집

이긍정맛집

 

 

5천원으로 챙겨먹는 점심 한끼

짝짝짝

 

모든 직장인들 힘내요!

아자아자

 

 

.

.

 

히히히히

즘, 좋아요

 

 

.

.

 

 

그냥 조용한 일상도

가끔 신나는 계획들도

모두가 그냥 좋으다!

 

 

 

최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