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수성구 대봉동 대백프라자 근처 연타발닭발아나고 꽐랑

2018. 1. 10. 18:1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연타발닭발아나고
주소: 대구 수성구 명덕로 382
지번: 수성동1가 272-4
매일 16:30 - 01:30

0537638841

 

.

.

 

 

닭발 초보자

저 멀리 정술술 갈려고 했는데

너무 멀다는 의견이 갑자기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

.

 

가까운 곳으로

닭발 먹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요즘 잘 안먹던게

막 땡기네!

 

.

.

 

최근에 검색해본 집

사회초년 시절에 갔던 대명동 곱창집

비산동으로 옮겼다는데!

십리 불곱창

 

아는 사람만 안다는

비산동 신마산국밥

 

서문시장 굿바베큐플러스

 

또 하나는

저 먼곳 날 풀리면 가야지! 싶어

알아둔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다 집 근처인거 보니

옛날 생각나서 그런는가 봄

 

[곱창, 돼지국밥 다 안즐기는 음식]

ㅋㅋㅋㅋ뭐냥?

 

.

.

 

흑흑

 

그 어리고 부지런햇던 옛날!

이렇게 추운 겨울날이면
회사에서 찌들었던 나를 위로하고자

나와 함께
집 근처 맛집을 찾아 다니며
소주 한 잔 기울였던 그때 그 시절

 

/

/

 

다 옛날이여!

 

헛소리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블로그니까! 뭐 뭐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타.발

 

대구 닭발 검색하면

제일 눈에 많이 들어오는곳

 

가 본 사람 있어서

맛있다고 하니 출똥!

 

 

우리들 주문 메뉴

 

닭발 양념 3

오징어1

소주2

맥주2

밥1

계란찜추가1

공깃밥1

 

가격 착하쥬?

 

 

배추무침, 미역국

 

 

이런 구성 너무 좋은데

내 입에는 간이 강해서 많이 못먹음

 

결국엔 저 조합으로 같이 먹고 싶어서

공깃밥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도 팍팍 퍼먹고 싶었는데

간이 쌔고

 

 ㅜㅜ

 

[제가 워낙 싱겁게..먹음]

 

다른 일행들은 잘~먹음!!

기본이니까 감사하쥬!

 

 

마늘은 구워 먹고

된장은 배추 찍어먹고

양념은 닭발 찍어먹고

무쌈은 닭발이랑 함께 싸서

 

 

 

빨간 멋 스러운 양념에

버믈 버믈한 닭발!

 

누드 닭발 궁금했는데

양념 먹고 나니 좀 그래서 안 시킴!

 

 

양념 되어있는 닭발이라

계속 뒤적뒤적 해주어야해요~

 

불판도 갈아주시고

 

 

짠!

 

사실 닭발 자세히 보면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초보 닭발녀라

 

반 잘라서 요리조리 더 구워서

양념에 찍어서 한입 똬

 

사실 나에게 닭발은

주먹밥이랑 먹는

or

1잔 1닭발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마구마구 먹지는 않고

 

,

,

 

 

1발 1발  소중히 구워서

 

소주 한잔 먹고

닭발 한입 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양념 매콤하니 

닭발 꼬들꼬들하니 

술이 들어가기 시작하고요~

 

ㅜㅜ

 

이때 멈췄어야했어 

 

점점 술이 술을 원하고~~~ 

 

 

무쌈에 하나 올려서

싸 먹으니까 오늘의 한입 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콤달콤한 무쌈이랑

닭발이랑 잘 어울리네유!

 

이렇게 먹으니 주먹밥 없어도

 

맛있옹

 

 

추가로 오징어 시켜서 맛보자요!!

 

 

노릇노릇 구워서 결 따라 잘라주고요~

탱글하고 촉촉하니! 오징어 맛있어요!

 

단독으로 오징어만

시키기는 아쉽지만!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수화물 사랑 대단하다!

 

반주환영

반주환영

반주짜앙

 

/////

 

역시 밥이랑

안 어울리는게 없어!

 

쌀 사랑행

 

 

오늘의 베스트 한입!

밥 위에 닭발하나 잘 구워서 올리고

배추무침 조금 올려서

소주1잔 넘겨 넘겨

 

그리고

 

베스트 한입을 입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스타일이다!

 

 

 

저렇게 두번 먹으니

술 다 먹어서 닭발 먹방 끝~!

 

 이 날 3차 까지!

추억을 수정해서 아름답게

포장하고싶다!

 

.

.

 

 

ㅋㅋㅋㅋㅋ

닭발 생각날때 방문!

가격 착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