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빵집]평리동 유기농 식빵전문점 브레드앤밀 Bread&Meal [이긍정맛집]

2018. 1. 11. 17: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브레드앤밀 Bread&Meal
주소: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316

(평리롯데캐슬 상가1층)
0535560209
영업시간 08:00~24:00 연중무휴

 

.

.

.

 

참을 수 없어

참을 수 없어

 

[!!!]

 

더 자세하게 찍어서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너무 맛있고 좋으니까!

 

급하게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중!

 

 

.

.

 

우리 집 근처 대구빵집

브레드앤밀

 

 

오전에 조카병원 갔다가

1시쯤 점심 먹기 시간이 좀 그래서

밤식빵 바로 나 왔길래 하나 사서

차에서 먹었는데 

 

.

.

 

 

왠열왠열왠열왠열

 

완전 맛있자나!

쫄깃 쫄깃 자꾸 끌어 당기는 빵

 

.

.

 

그러고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주말에 밥 먹고 늦은시간에

다시 방문한 브레드앤밀

 

.

.

 

쭉쭉 사진 봐요!

빵맛은 진짜 최고니까!!

 

.

.

 

금방 나왔을때는 포장은 안되어있고

철판에 나란히 나란히

 

저녁 9시쯤이라

 단정히 포장 되어있네요.

 

 

첫째날은 기대없이 구매해서

사진이 없어요! 그때 찍을걸

ㅜㅜ

 

 

 

모닝빵 사서 감자 샌드위치

만들어볼까봥!

 

 

크랜베리호두스콘

초코칩호두스콘

 

스콘 다 맛있음

 

.

.

 

그레잇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우유

100% 우유버터와 천일염을

만들어 더 건강한 빵

 

브레드앤밀

 

 

가격 참고하세요!

브레드앤밀은 식빵 전문점 입니다.

 

 

같은 밀가루를 사용하니까
식빵 식감은 비슷하겠죠?

 

좋아하는 맛 선택해서 고르시면 될듯!

 

.

.

 

 

기본 우유식빵도 맛있다는 소문이

ㅋㅋㅋㅋ

 

.

 

내가 좋아하는 빵

식빵

팥빵

소보로빵

크림치즈빵

 

.

 

 

 

나는 두번 다 밤식빵

6,000원

.

.

 

가격은 비싸다고 느껴질 수 도있는데

맛 보면 또 구매 각!

 

 

구매하고 이틀 지난 빵 사진이에요

사진이 식감과 맛을 다  표현하지 못하지만

밤도 충분히 가득 들었고

 

맛은 뭐 이틀 지나도

쫄깃함이 살아 있어요.

 

.

.

 

 

진짜 맛있엉!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가까운 곳에 브레드앤밀이 있다면

꼭 들러서 빵사세요!

 

ㅋㅋㅋㅋㅋ

 

빵순이가 추천하는 집!!

빵 사러가야하는데

 

,

,

 

 

 

식빵 나오는 시간

 

am11시: 우유, 치즈

am11시30분: 시나몬, 크랜베리

am12시: 팥식빵, 블루베리

am12시: 30분: 초코, 모카

 

pm130: 밤, 호두잡곡, 허브치즈양파

pm3시30분: 올리브치즈 바게트, 플레인 바게트

[빵 나오는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어요]

 

룰루!

 

지금은 빵 사러 가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