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칠곡3지구 해산물맛집 만재도제철해산물 대한민국해산물공화국

2018. 1. 15. 11:46즐기는여자/맛집탐방

만재도제철해산물(만재도)
주소: 대구 북구 동천로 135-13
지번: 동천동 903-1
0533120712
평일 11:00 - 03:00 연중무휴
주말 11:00 - 02:00

 

.

.

 

 

따끈 따끈 오픈맛집!

만재도제철해산물

 

.

.

 

오픈전 부터 친구랑

기대하고 기대하고 메뉴 공부까지!

주말에 드디어 방문!

 

 

칠곡cgv 뒤편에 바로 보여요.

찾기는 쉽답니다!

 

반짝반짝 새 건물!

 

 

오픈 행사로 대게가 만오천원!

 

입구에 바로 대게가 똬!

못 먹어서 아쉽긴 한데 조금만 있으면

더 맛있는 대게가 나올테니까!

 

잠시 기다려!

 

 

내부공간 예쁘쥬? 참하쥬?

양 옆에는 일반테이블이고 중간에는

칸막이가 있어서 룸 같은 효과를 ~

 

도란도란

먹기 아주 좋아!

 

방해 받지 않고 좋았어요!

 

 

대한민국 해산물 공화국

만재도

 

제철해산물 전문점

만재도

 

마감시간이 3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앙!

 

 

--------------메뉴판--------------

 

 

 

 

 

 

우럭튀김 먹고싶당당당

 

 

 

오늘의 주문메뉴(3인)

만재도 해산물 모둠: 35,000원

꼬막찜: 18,000원

라면: 5,000원

청하4

 

..

 

먹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또 와야지! 이런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

 

.

.

 

 

 

기본 반찬!

철판 계란후라이 사랑이쥬!

 

 

오늘의 술은

청하!

 

부드러운 목 넘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는 먹다보면 멈추지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1인 2개씩

초코우유 준비해줘서

ㅋㅋㅋㅋ

 

숙취 1도 없었어요.

 

.

.

 

 

 

 

다들 하나씩 챙겨왔는데

나만 빈손이였네;

 

다음에는 나의 센스를!

보여주겠어요!!

 

저 아이스크림 사탕들

술 먹고 먹으니까 너무 매력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보다 더 좋은 사탕

 

 

모둠 해산물 등장!

 

대~~~박

 

첫 맛은 굴로 시작해야쥬?

 

샤샤 다듬어서

초장 샤악 올려서

한입에 똬!

 

굴 향 너무 좋고!

.

.

.

 

더 먹고싶당당

 

이제 순서대로

낙지먹고 전복먹고 개불먹고

 

멍게는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지가 너무 커서

부담스럽!

[좀 작게 잘라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꼬막!

 

꼬막은 진짜 매일

먹어도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깃쫄깃

 

이날 꼬막먹고

다음날 꼬막 또 먹음!

 

 

양도 푸짐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우리만의 Tip을!!!

[팁이 뭘까요?]

 

 

두둥둥둥둥둥

 

 

 

라면 빠질 수 없죠!

 

이날을 위해

전날 라면 먹고 싶었는데

참는 노력까지!

 

ㅋㅋㅋㅋㅋㅋ

 

라면 얼큰하니 좋더라고요~

신라면인듯!!!

 

국물도 시원하고 오징어도 있고~

 

.

.

 

 

좋앙

 

 

밥도 조금 말아서

소주랑 한입

 

똬!

 

 

우리의 만재도 T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밥

[메뉴에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 시켰는데 너무 많이 남아서

껍질 까서 양념장에 비비고

공깃밥 추가해서 비벼비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다 클리어

 

.

.

.

 

 

기대한 만큼 좋았어요.

이제 칠성시장 안 가도 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조금 아쉬움은 음악?!

ㅋㅋㅋㅋㅋㅋㅋ

[개취]

.

.

 

 

 

칠곡에서 해산물집 찾으시면

만재도로 고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