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동구 방촌동 만두맛집 만두고을

2018. 1. 2. 15:25즐기는여자/맛집탐방

만두고을

주소: 대구 동구 화랑로80길 23
지번: 방촌동 1120-55지
0539849285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에는 입장하지 못해요.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

.

.

 

[군만두 포장 많이 하시더라고요]

 

 

1년 전쯤에 블로그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

거리상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잊고 있을 때쯤

 

빠밤

 

형부가 괜찮은 만두집이

있다하니 듣고보니

만두고을

ㅋㅋㅋㅋㅋㅋㅋㅋ

 

.

.

 

 

개인적으로 맛보고 싶었던 곳이라

기대기대를 하고 출발!

 

 

.

.

 

 

 

.

.

 

개인적으로 만두를 좋아하는데

맛있는 만두를 찾기 쉽지 않다.

 

만두 맛집 어딧슈?

 

 

냉동만두로는

비비고나, 동원새우만두

 

.

.

 

안지랑에 맛있는 꾼만두집이 있는데

거기도 너무 멀고 ㅋㅋㅋㅋ

 

.

.

 

띠옹

만두고을

 

 

주말 나들이 후

저녁식사로 다녀왔다.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만두맛집 만두고을

궁금한 만두맛집 한 곳 더 있는데 

태평만두 <-여기는 2018년 방문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레이크타임 시간 피한다고

4시 5분쯤 입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첫 손님인듯~

자리 착석하고 나니 사람이 밀려오듯 ~~

 

.

.

 

 

직원분들 분홍색옷으로 맞춰입으시고~

남자어른분이 사장님인가?

 

.

.

 

 

직원분들도 많음

 

.

.

 

남자 사장님 첫 주문할때는

엄청 친절하신듯했으나

추가 반찬 주문할때는

바빠서 그런가 뭔가 쫌;;

[그치만 불친절은 아님]

 

.

.

 

하하하

 

표정이 묵둑둑 하신건가? 

 

 

주문메뉴-------------

군만두1, 비빔만두1, 샤브2, 공깃밥2

 

.

.

 

 

옆테이블은 얼큰으로 먹던데~

얼큰도 궁금하군!

 

.

.

 

 

고을셋트도 괜찮을거같고

ㅋㅋㅋㅋㅋㅋ

 

.

.

 

 

처음이니까! 대표메뉴로~

 

 

만두국이나, 칼국수에는

겉절이 빠질 수 없쥬!

 

.

.

 

쏘쏘

 

 

언니가 좋아하는 무말랭이

 

.

.

 

우리는 청양고추 더 추가했어요.

 

.

.

 

샤브에 넣어먹고

만두랑도 같이먹고

 

빠밤

 

 

군만두 등장!

 

삼송꾼만두를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

젓가락으로 톡톡 하면

젓가락이 튕길정도의 바삭함!

 

눅눅함은 1도 없고!

비주얼도 예쁘구나~!

 

.

.

 

 

반을 솨악 갈라보면

만두 속 재료에 눈이 띠옹

 

.

.

 

야채, 고기조합이 어머나!

 

/////////////

 

한입 베어 물면

돼지고기 특유의 향이~

 

처음에는 뭐지 ???

 

고기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뭐지뭐지 했는데 한입 먹으니

정말 만두 속 재료하나는 좋다 싶더라고요~

 

.

.

 

겉도 바삭바삭

속재료는 야채와 고기가 가득가득

 

 

 

만두 한입에 단무지는 단비!

ㅋㅋ

 

.

.

 

 

단무지가 제일 맛있을때는

군만두와의 조합이 아닌가 싶음!

 

김밥도 아니여

짜장면도 아니여

 

군만두여!!!!

 

 

다음은 비빔만두!

만두는 똑같고 옆에 야채와 양념장이 함께 ~

 

야채랑 양념이랑 비벼서

바삭한 만두랑 먹으면 오호 별미구나!

 

.

.

 

 

만두 고을 꾼만두 맛집!!

 

ㅇㅈ

 

 

 

만두 샤브샤브 만두등장!

군만두랑 모양이 조금 다르쥬? 

 

 

야채도 주시고요~

청경채, 호박, 버섯, 배추

 

 

보글보글 샤브국물

사골육수인듯~

 

개인적으로 사골육수를 안 좋아해서

기대없이 시식을 기다림

 

!!!!

 

 

국물이 끓으면

야채도 넣고 만두도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먹자!!

 

.

.

 

 

국물은 뭐 생각하시는 사골맛!

난 떡국도 사골에 끓이는거 안좋아해서

 

와아

 

최고다!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안 받았지만 추운겨울

한끼 따뜻하게 잘 먹었다 이정도?

 

.

.

 

만두전골 속에 만두는 생각보다

좋았음

ㅋㅋㅋㅋㅋ

 

.

.

 

 

촉촉하니 군만두보다

돼지고기 향도 덜나고;

 

다음에 가면 샤브보다는

그냥 만둣국을 시켜서 먹어보겠다!

 

검색해 보니까 베이스 국물은 비슷한데

이 국물에 계란풀고 김가루 올라가니

더 맛있을듯

 

 

샤브샤브 야채랑 만두랑

다 먹고나면 칼국수or죽

 

들깨 좋아하면 들깨가루 넣고

안좋아하면 빼달라고 하면 됩니다!

 

.

.

 

우리는 들깨빼고

칼국수로 마무리!

 

.

.

 

우리는 공깃밥 시켜서

국물에 말아먹었는데 역시 밥이지!

 

////////////////////

 

밥 말아서 먹으니 더 맛나고요!

 

개인적으로 파도 좀 넣어주면

더 조합이 좋을 듯!!

 

 

.

.

 

 

추운 겨울 따끈하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