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두산동 통영충무김밥, 라면, 우동 최강맛집이다! [이긍정맛집]

2018. 1. 8. 17:01즐기는여자/맛집탐방

통영충무김밥김밥
주소: 대구 수성구 상화로 142
지번: 두산동 124-8 석여빌딩
매일 10:30 - 22:30
일요일 휴무
0537656336

 

멀기는 해도 진짜 맛있는

충무김밥맛집!

 

가까이 살면 좋겠다!

 

.

.

 

충무김밥 좋아하는 1인으로써

대구에 충무김밥맛집을 많이 검색해보는디요.

 

쏘쏘한 맛집은 있어도

이렇게 맘에 꼭 드는집은 오랜만!

 

옛날에 중앙로 근처에

충무김밥집이 없어지고

시름시름 앓았는디! 왠일이여!

 

 

.

.

 

너무 좋아 이집!

 

맛도 좋고

친절 하고

앞 접시 그릇이 고급져(!)

3박자

 

 

 

 

통영 충무김밥~!

 

먹고있는데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김밥 포장해서 집에서

시금치 된장국 끓여서 먹어도 맛있을듯~

 

~_~

 

 

저희 통영충무김밥은 고객여러분께

보다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체인점을 두지 않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믿음이간다.

 

주문메뉴

충무김밥오징어: 5,500원X2

유부우동: 6,000원

라면: 4,000원

 

 

.

 

전날 낭쭈 고무 쭈꾸미를 맛 보고

쭈꾸미는 당분간 지지지지

 

ㅜㅜ

 

 

 

재료 원산지좀 보소

ㅠㅠ

 

이러니 맛있지!!!

요즘 이런 원산지판 보기 진짜 힘든디!

 

사랑해요

 

.

.

 

[고춧가루는 왜 없징]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

휴게소 느낌 같지만 잘 정돈되어있고

아주머니 인사 소리가 듣기 좋음~!

 

 

점심시간 지나고 방문해서

우리만 조용하게 잘먹었다!

 

후미 좋은것

 

 

김밥은 다 맛있는듯!

 

 

 

충무김밥 2인분

 

오징어와, 오뎅

빨간 양념이 만나서 짭쪼름 하면서

달콤함도 살짝

깨의 고소함과 매콤함이 만나

김밥과 어울러지니

 

통이요!

 

무의 익힘이 새콤하니 딱 잘익었네

무 김치도

 

통이요!

 

.

.

 

정말 진짜 조금 아쉬운 점은

김이 좀 질겨서 아쉬운디

안 깨물고 한입에 다 넣으면 문제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좋으니까 다 좋은겨!

 

 

우와 진짜 라면 잘 끓이는 법 좀!

ㅜㅜ

 

진짜 라면 맛있음

 

국물은 자작하니 면은 탱글하니

계란과 파의 어울림

 

,

,

 

진정 라면맛집일세!!!

 

 

아놔

 

이것은 이 집에서 진짜 빠질 수 없지!

여기 우동국물 진짜 최고봉!!

 

면은 뭐 막 탱글한 면은 아니고

보통 분식점 우동!

 

근디!

 

.

.

 

국물이 일품

유부와, 오뎅의 콜라보~

파와 국물을 한번에 똬 먹으면

 

옴마야?

 

매운국물은 아닌데

시원한 국물

 

뭐야뭐야??

 

김밥집이야? 우동집이야?

 

강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릇좀 보소!

 

그릇 넘 맘에들고요~!

김밥집에 이런 그릇쓰면 너무

고급지잖아용!! 좋구롱!!!!!

 

원산지도 맘에들고요!

맛도 맘에 들고요!

일하시는 분들도 맘에들고요!

 

다 좋아용!

 

저희집에서 가까우면

저기서 혼밥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진짜 온힘을 다해

쓰는 맛집!!!!

 

 

가까운 동네는 배달도 가능하네용~

 

좋겠당

부럽당

 

 

 

맛있지?

 

.

.

 

사진 한 장으로 맛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