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시내 종로 중화요리 명덕반점[단골맛집] 탕수육, 야끼우동, 우동

2018. 1. 2. 11: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명덕반점
주소: 대구 중구 종로 34-1
지번: 종로2가 29-1
053-424-5107

 

 

.

.

 

옛날에 회사 일할때는

중국집 배달로 자주 시켜먹곤 했는데

 

그만 두고는 먹을일이 없네

ㅋㅋㅋㅋ

 

.

.

 

 

개인적으로 집에서는

중국집 배달음식을 즐기지 않는 나

 

흐흐흐

 

.

.

 

그래서 가끔

중국음식 땡길때 들리는

명덕반점!

 

 

작년에 알게된

단골 중국집!

 

///////////////

 

여기서는 먹고나도 속도 안울렁거리고

음식도 깔끔해서 자주간다!

ㅋㅋㅋㅋ

 

 

.

.

 

흐흐흐흐

 

.

.

 

이날 약속한 그녀가 늦어서

혼자 착석해서 혼자 시키고 거기다

메뉴가 너무 빨리 나와서 혼자 다 먹을뻔!

 

옛날에는 부끄럽고 그렇더만

뭐 이제는 냠냠 찹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메뉴

탕수육, 중화비빔밥, 우동

 

 

 

 

소스 반만 뿌리거나

따로 달라고 할랬는데

 

나는 찍먹!! 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 늦게와서 정신 없어서

말하는걸 깜빡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은 너무 달지 않고 함께 들어있는

레몬 때문에 소스도 상큼하고

야채도 아삭! 아삭!

 

고기도 비린맛없이 맛있고

얇은 반죽도 넘나 좋은것!

 

탕수육은 언제든 합격!

 

 

 

 

처음 맛본 중화비빔밥

첫 입에 불향이 샤악~

 

내 입맛에는 간이 좀 강한데

맛있어서 불평불만을 할 수가 없네!

 

조금만

덜 짭다면 퍼펙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랑 밥이랑 샤악 비벼서

계란튀김(!) 올려서 한입 똬!

 

 

군침도네~

 

 

다음은 중국집 우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덕반점 면은 진짜

 

탱글탱글

 

다 먹을때까지 퍼지지도

않아서 넘나 좋은것!

 

국물은 깊은맛은 아니고

짭쪼롬한 국물!

 

.

.

 

짜장면, 냉우동, 야끼우동, 우동

다 먹어봤지만 면이 진짜 엄지척

 

!!!

 

 

 

헤헤헤헤

 

여기는 식사류보다는

사실 요리가 더 맛있음!

 

다음에는 양장피 먹어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시내 종로에서 중국집 찾으시면

방문해 보세요!

 

^^

 

 

**생일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