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장기동 쭈꾸미집 납작만두와 쭈꾸미는 사랑이네

2017. 12. 29. 10:4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쭈꾸미집
주소: 대구 달서구 용산로 55
지번: 장기동 818-8
0535267890
매일 17:00 - 02:00

 

 

.

.

.

 

 

주문전 매운맛 선택하기!!!

1단계: 매콤

2단계: 맵게

3단계: 아주맵게

 

 

원하시는 쭈꾸미 맛을

직원에게 미리 말하기!

 

 

.

.

.

 

 

퇴근 길 발걸음은 가볍고

룰루랄라 노래부르며 약속장소 출동!

 

너무 오랜만이라 잘 찾아갈 수 있을까

고민고민

 

.

.

 

옛날에 장기동 뻔질나게 다녔는데

안본사이에 많이 변했군

 

 

.

.

 

 

오늘의 안주는 쭈꾸미다!

 

 

 

 

원산지

쭈꾸미: 베트남

삼겹살: 독일산

차돌박이: 미국산

슬라이스김치: 중국산

쌀: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중국산

새우: 말레이시아산

 

.

.

 

 

-----------------------------------------------

주문메뉴(3인기준)

쭈꾸미(350g) 3인분: 3만원

납작만두추가2: 2,000원

참소주2: 8,000원

오뎅탕1:12,000원

날치알볶음밥2,000원

음료수: 2,000원

-----------------------------------------------

 

 

전날 고기 먹어서 매콤한거 땡겼는데

메뉴선정 그레잇!

 

쭈꾸미는 언제나 따봉!

 

맨날 낭쭈만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맛있을려나?

 

맛 봅시당!!

 

 

 

낭만쭈꾸미랑 거의 비슷비슷

 

.

.

.

 

 

장기동 쭈꾸미집

생각보다 매장도 크고

사람도 많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는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익혀주고

마지막에 콩나물 넣어서

한번 더 익혀주는거 알쥬?

 

.

.

 

우리는 익을동안 테이블 세팅!

 

이얍

 

 

맛있는 참 만 있으면 된다요!

 

후미

 

.

.

 

내가 ???????

다른 지역으로 못가는 이유!

 

.

.

 

다른 소주가 안 맞는건지

섞어 먹어서 그런건지!

 

참소주+참이슬 같이 먹으면

기절

 

라벨 구분 잘하기!!!

 

 

지글지글 익어가고 있어요.

군침돌고

 

으앙

 

퇴근하고 먹는 술이 진짜 제일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술 먹을려고 일하나봉가?

 

 

.

.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고루고루 익혀주신답니다~

 

 

 

이집 뭐야???

 

납작만두 왜 이렇게 맛있어??

내가 먹은 납작만두중에 최고봉!!

 

꼬소하니 무슨 기름에 구운거죠?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ㅜㅜ

 

납작만두 처음에는 기본으로 나옴.

우리는 추가로 2번 더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세팅반찬

납작만두

계란찜

콩나물국

마요네즈

 

.

.

 

어제의 베스트는

납작만두에 싸먹는

 

 

 

계란찜도 육수를 넣은건가?

조미료가 들어간건가? 간도 짭쪼롬하니

감칠맛 나는게 맛있더만유!

 

.

.

 

 

아놔 좋앙!

 

기본은 쭈꾸미집이

낭만 쭈꾸미보다 더 맛있는듯!

 

개인적으로~

 

 

지글지글

보글보글

 

우리는 1단계라 맵지는 않았쥬

다음에는 매운단계 먹어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계는 낭쭈가 더 많은데

여기는 3단계 심플하니 뭐

 

 

납작만두에 반해서 맛 점수가 후함

 

 

콩나물 투하!

 

.

.

.

 

 

이제 쌈싸서 먹으면 됩니다.

 

김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납작만두에도 싸먹고

 

.

.

 

 

저는

납작만두에 쭈꾸미싸서 소주한잔

크아

 

.

.

 

그레잇

그레잇

그레잇

 X100

 

 


처음 주문할때

오뎅탕도 같이 주문

 

.

.

.

 

먹고 있으니까 등장!

 

오잉

 

안지랑점 쭈꾸미집 블로그 포스팅보고

시켰는데 거기서 봤던 오뎅탕이랑

비주얼이 좀 다르지 않습니까?

 

 

 

크하하하

 

거기에는 꼬치에

색색 오뎅도 있고 막 파도 멋스럽게

막 올라가 있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인이지만

가격, 맛은 다른가봉가

 

 

저는 맛도 생각보다 밍밍해서

ㅜㅜ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

.

 

 

다행히 친구는 잘 먹어서 다행이쥬?

역시 입맛은 각자 다 다른걸로~~

 

.

.

 

나는 쭈꾸미와 납작만두에

올인이다!

 

 

 

쭈꾸미랑 한병 비우고

볶음밥으로 넘어갔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은 필수고

볶음밥은 사랑이고

 

!!!

 

 

하이라이트라고 할수있지!

볶음밥 츄릅

 

소주 안주로

 

따봉

 

.

.

 

 

한순간도 쉴 수 없었던

어제의 저녁시간

 

먹는입

수다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새해 시작 전에 봐서 좋았다다다다다

새해 시작하고 또 보자자자자자

 

다들 잘들어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