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맛집]2TV생생정보 맛집 미짬뽕 고기짬뽕 먹으로 슝슝

2017. 12. 29. 13:31즐기는여자/맛집탐방

미짬뽕

주소: 제주 제주시 구남로 12 이도점

0647220303

 

.

.

 

의도치 않게 가는날이 장날

2Tv 생생정보 촬영중

 

.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세상에 이런일도 아니고

나에게 이런일이 생길줄이야

 

!!!

 

짬뽕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

.

 

제주맛집인가봉가?

 

.

.

 

제주에서의

흥미진진했던 짬뽕 시식

 

.

.

 

짜잔

 

 

갑자기 짬뽕이 왜 땡겼을까?

 

훔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비 찍어서 잘 도착 ^^

 

 

 

미짬뽕 이도점

슝슝

 

 

외관은 깔끔해요

근처에 주차하고 후다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제 먹은 맥주해장을 해볼까나?

 

 

제주에 미짬뽕 검색해보니

두군데가 있나 보아요!

가까운 곳으로 ~ !!

 

 

.

.

 

점심쯤이라 사람도 북적북적

배가 너무 고파고파

 

.

.

 

빨리 먹으로 갑시다!

 

 

 

메뉴도 많으넹

먹고싶구나!

 

.

.

 

제주도 대구랑 음식 가격대는

비슷하네용!!

 

////////////////

 

제주 물가 비쌀거같은

느낌적인느낌

 

 

 

테이블 위에 종이로 된

메뉴판이 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여러 나라에서

제주로 여행 많이오니까

다양한 언어로 표현이 잘되어있네요.

 

배려돋고~

 

.

.

.

 

저희는

 

짬뽕이랑

제주산등심탕수육

 

 

원산지도 살짝 찍어봅니다.

(제주산) ㅋㅋㅋ

대구에서는 잘 볼 수 없는거라!

느낌이 조금 다르네요.

 

여기가 제주구나!

 

 

 

매장 사진 입니다.

 

생각보다 매장도 크고 

사진처럼 좌식 테이블도 있네요.~

 

.

.

 

 

아이들이랑 함께

오기에도 좋을듯~

 

.

.

 

 

갑자기 조카들 생각도 난다앙

이모 혼자 놀러와서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있으니

저기 에도 사람이

꽉 꽉 꽉

 

 

.

.

 

맛집인가봉가?

 

 

내가 좋아하는 창가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석

 

.

.

 

 

빨리 주세요!

호록호록 먹을준비합시다!!

 

.

.

 

제주에서의 첫 외식!

시작해봅니다!

 

 

짬뽕! 고기짬뽕!

 

원래 고기 짬뽕을 선호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고기육수를 안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안하고 한입먹어보니

오호라?

 

.

.

 

 

진득하면서도 불향도 나는것이

깔끔하고 매콤한 고기육수맛???

 

 

와우 괜찮네

 

.

.

 

야채도 아삭아삭하니

면도 탱글탱글하고

(면이 개인적으로 맛있었음)

 

어머나? 호록 호로록!

 

면 먹고 국물한입 똬~

 

 

다음은 탕수육! 등장!

 

꿔바로우 스타일! (찹쌀탕수육)

일반 탕수육보다 얇은

고기에 쫄깃한 반죽

 

.

.

 

탕수육은 호불호가 있을듯

 

.

.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나는 오리지날 탕수육을

선호하는 편이라!!

 

.

.

 

 

소스도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듯!

 

.

.

 

가족단위로 방문하면 좋을거같은 미짬뽕

(소문에 짜장면도 맛있다고...)

 

 

.

.

 

 

연말이라 술 많이 드시쥬?

 

 

.

.

 

오늘

얼큰하게 짬뽕해장 합시다!

 

.

.

 

 

포스팅 하다보니 중국집 땡기네

오늘 저녁은 중국집이다!

 

 

 

 

두둠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