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칠곡3지구 팔색삼겹살 반주하기에 좋은 고깃집

2017. 12. 28. 11:1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팔색삼겹살앤불고기전문점
주소: 대구 북구 동천로 128-5
지번: 동천동 900-2
053-325-9300

 

 

내가 제일 좋아하는것!

 

.

.

 

일 마치고 고기랑 소주한잔

 

 

기분 좀 다운이라 걱정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친구랑 고기 보니까

엔돌핀 팍팍 혈액순환이 쫘악

 

행복이쥬

 

 

 

처음 갈려고 했던 곳은 여기 아니었는데

어제 날씨가 너무 추워서 가는 길에

발견한 팔색삼겹살!

 

 

 

친구랑 매장 밖에서

 

갈까?

갈래?

가자!

 

그렇게 들어가게된 삼겹살집

 

 

메뉴에 막 와인 삼겹살 이런 것도 있던데

우리는 오리지날 좋아하니까!

 

SET A

삽겹살2인분+목살1인분

 

.

.

 

 

치즈 추가로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다 떨어져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셔는디

조금 맛보라고 주심! 

 

개이득

 

 

.

.

 

 

이제 반찬 등장!

 

 

 

오오 깔끔하니

쏘쏘 했떤 물김치

 

친구가 요즘들어? 그날 이후로? 

동치미 좋아졌다고 잘 먹던데

동치미를 담아야하나 싶네

 

 

 

양파절임 소스는 없이

그냥 양파에 소스를 조금 끼 얻어져서

나온 거라 손이 잘 안 갔음!

 

소스가 있었으면 고기를 찍어먹었을텐데!

 

 

저 고추는 청양고추 아니라서

청양고추 추가로 달라고 말씀드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을 준비!

 

빠른 손놀림으로

청양고추 잘라주고!

 

.

.

 

 

 

 

너무 오랜만에 김치 구워주는

고깃집 왔더니

아주 잠깐 3초쯤 옛날 생각나서

 

맹~

 

.

.

 

 

어딜가나 생각나게 하는군

 

흥 !

 

.

.

 

지글지글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지요!

 

[잠깐!]

불판에 김치 올려 줄때 김치통 바닥 면이

김치에 닿아서 헛헛 훔찍 조심해주면 좋을 듯

 

말할려다가 연말이니까????

 

 

흐흐흐

 

불판에 김치는 구워지고 있고

밥하나 시켜서 친구 조금(?) 주고

반주를 시작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쌈싸서 고추 올리고 앙 

소주 한입 똬

 

밥에 고기랑 김치 올려서 앙

소주 한입 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잉 좋아!

 

 

.

.

 

 

엄지척 고깃집은 아니지만

반주 하기에 좋은 고깃집이랄까?

 

.

 

사장님, 직원분들은 친절하세요!

 

호호호

 

고기랑 소주한병 먹고 2차!!

 

 

내 친구야 그 동안 수고했어!

대견해! 

 

.

.

 

 

 

우리 이제 더 자주 보는거야?

히힝

 

.

 

.

 

 

마무리 잘하고

1월에 만나자!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