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3지구]mass coffee 핫초코, 레몬티 [롯데시네마 신과함께]

2017. 12. 28. 10:24즐기는여자/맛집탐방

매스커피 칠곡3지구점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학정로 415 메가타운
지번: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동 912-3
0533120793

 

 

삼겹살 먹고 후식으로 들린

매스커피 칠곡점

 

 

 

원래 매스커피 좋아하는데

나의 이동 동선에는 없어서 잘 못가는데

오랜만에 가서 더 좋은 느낌적인느낌

 

.

.

 

칠곡 매스커피는

매장은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조명도 좋고 ~

 

더 있고 싶었는데~

 

영화시작 시간이 빠듯해서

후딱 주문하고 맞은편 롯데시네마로 출동!

 

 

기다리는 동안 찰칵!

조명트리 예쁘다옹

 

.

.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네~

 

 

 

MASS COFFEE

[매스커피]

 

 

여기는 레몬메뉴가 잘나가는가?

입구쪽에도 레몬한가득~

 

.

.

 

친구는 레몬티

나는 핫초코

 

.

.

 

친구 레몬티는 원액이 과했는가 달다고~

ㅋㅋㅋㅋㅋ

 

 

.

.

 

나의 핫초코는 베리굿!

위에 시럽을 빼달라고 했던게

 

그레잇

 

 

.

.

 

 

가격은 두잔에 7,500원 결제했으니~

 

핫초코 3,800원

레몬티 3,700원

 

 

컵도 단단하고(?)

매스커피는 패키지들도 다 예뻐서

내가 애정하는 브랜드

 

매장은 좁은데 깔끔해잉!

 

커피 맛도 가격 생각하면

괜찮아! 좋지요!

 

.

.

 

좋아좋아

 

친구가 술먹고 커피는 안좋다고해서

핫초코 먹었는데 단게 들어가니 확실히

좋으넹?!

 

함께하는데 뭔들 안좋겠어?

 

 

핫초코 들고 부랴부랴 영화보러~

 

입장!

 

칠곡 롯데시네마 좋은건 알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가 너무 편해서 잠들수있음!

 

 

롯데시네마 영화 신과함께!

내자리 특별하쥬?

 

이런자리 앉아봤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가로막는건 아무것도 없다!

 

 

--------------------------------------------------------------------

 

초반에 보다가 중간쯤 잠들었다가

정신차리고 보는데 후반에 짠해서 눈물

 

질질질

 

엄마 이야기에 안울사람 있나뭐?

 

,

,

 

 

적절한 타이밍에 잘 봤다.

영화 신과함께

 

,

,

 

중간중간 깨달음을 주는 영화라

마음을 다잡는데 도움이 되는 영화

 

 

잘하자!

잘살자!

후회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