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럭키홀리데이 인형봉봉 동대구복합터미널1호 짱짱

2017. 12. 4. 14:58아는여자/리뷰

던킨도너츠

동대구복합터미널1호

대구 동구 동부로 1493층 10호

주문가능시간: 오전08:00~오후:10:00

0537417245

 

 

눌레는 금요일에 찾았고

봉봉이를 데리러 동대구복합터미널로~

 

회사 근처라 걸어서

 

 

.

.

.

 

오늘 바람 엄청분다잉

 

[해피오더로 제품 12,000원~

3,900원 추가해서 인형득템]

 

 

동대구복합터미널 던킨도너츠 매장 

너무 마음에 쏙 든다.

 

.

.

 

터미널 복합센터 3층 

매표소 지나서 쭉쭉 들어가다보면 보인다.

 

매장이 엄청 큰건아닌데

제품이 알차자!

[다른곳보다]

 

.

.

 

여기에서 다 픽업 받을걸

ㅜㅜ

 

 

 

빵 종류도 더 많은 기분

기분탓인가?

 

 

제품 종류를 떠나서 매장 제품 진열도

너무 잘해놨고~

 

좋다앙아앙

 

던킨가는길에 매표소에서

여행표 끊어서 도망가곱.....

 

현실은 쭈그리

 

 

 

눌레는 우리집에 잘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봉이 데려가서
옆에 두어야지

 

.

.

 

 

진짜 인형은 1도 관심없는내가

왜이러는걸까?

 

.

.

 

소파위에 두면 예쁠거같다는

생각에....

 

 

 

저번에 살거없어서

12,000원치 빵사서 다 못먹고

지금 집에 아직있는데

ㅜㅜ

 

.

.

 

 

빵 바로 못 먹을거 같으면

음료나, 초콜릿을 사는게 좋을듯

 

 

저 깡통에 눈이 갔지만

결국엔 짐이 될듯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

 

 

 

매장도 깨끗

직원분도 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원래 내일 찾으로 가는날인데

연락해보니 오늘도 가능하다고 해서

부랴부랴

 

.

.

 

 

[내일은 더 춥다고]

 

 

귀여워서

조카들 줄라고 사과맛으로

2개

Tot Drink

 

.

.

 

내가 먹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도 귀엽당당당당

여기 매장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요!

 [해피포인트]로 러그도 샀음!

러그단독 7,900원

퀄리티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실에 두거나

거울앞에 둬야지

 

.

.

공짜아닌공짜

[포인트로샀으니까]

 

 

연말파티에 소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예뻐서~

 

 

 

 

빵보다 만족도가 좋군

 

예쓰

 

 

매장 귀엽쥬?

조명도 직원도 제품도

그레잇

 

 

봉봉

집에가자!

 

 

한가득 들고!

회사로 복귀!

 

빨리 집에가고싶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