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강원]호박즙 후기 :D 호박즙 효능도 함께 알아볼까요?

2018. 2. 28. 15:42아는여자/리뷰

 

 


호박효능

 

호박 안에는
단백질, 레시틴, 칼슘, 철분,

베타카로틴,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서~

 

부종에 좋고


 몸속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하고 수술 후 염증예방 및 회복에 도움을 주고
다리나 몸이 자주 붓는 증상에는 따봉

 

호박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니 냉증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흐흐흐

 

 

그리고 호박하면 다이어트쥬!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니

화장실 걱정 노우!

 

그 외에도~

독소배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고

혈액순환을 돋고

눈의 피로와 시력향상(베타카로틴성분),

면력력에도 좋다는~

호박-비타민B는 피로회복에 으샤아???

 

그레잇

 

.

.

.

 

사실 호박의 좋은 효능이

너무 많아서 어리둥절~ ㅋㅋㅋ

 

.

.

 

 

내가 호박즙을 구매한 이유는

부종효과 아닐까?

 

 

부종에 좋다는걸 알고 시작된

호박즙 구매기!

 

호.박

 

.

.

 

[혼잣말]

나는 사실 호박을 좋아한다.

어릴때 엄마가 늙은호박을 채썰어서 반죽을

만들어 놓고 외출을 하시면

언니랑 나랑 그걸 간식으로 구워먹었는데

참 맛있는 간식이였다.

그.시.절.이.그.립.다

 

 

라온건강원

 

인스타에서 유명한 하리(!)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건강원!

 

피드에서 매일 보니까 자연스럽게

믿음도 가고 시기를 보다가 마음먹고 주문해봄

 

(주문)

블로그에 적혀있는 계좌번호로

입금을하고 배송비포함: 38,000원

그리고 카톡으로 친구추가하고

이름/주소/전화번호 보내면

 

 

채팅창으로 배송요일 답장을해준다.

 

 

목요일쯤 배송한다고 문자를 받았고~

다음날 도착!

 

이중 포장으로 잘 도착했군!

 

.

.

 

한 두개 터진다는 글을 보긴했는데

나는 뭐 잘 온거같은데?

 

아래에 있는 호박즙을 확인 안함!

그냥 박스채로 꺼내먹는중이라~

 

ㅎㅎ

 

 

센스 좀 보소

배즙 한팩 서비스~!

 

.

.

 

좋아좋아~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어도 OK

끓는물에 살짝 데워 먹어도 OK

 

 

호박즙을 받았으니

컵에 따라볼까?

 

먹어보자 먹어보자 먹어보자

 

 

나는 아직 냉장보관은 하지 않고

밖에 두고 하나씩 꺼내먹는중~

 

저 컵은 홈플러스에서

1,000원짜리 컵인데 딱 좋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좋다!

 

[위스키컵으로 샀는데 아직 개봉을 못함]

 

 

물 한방울 들어가지 않고

호박100% 라는데

(대추, 근대? 포함)

 

오올?

 

 

짜잔!

 

색은 진한거쥬?

나는 호박즙 처음먹어서

비교 대상이 없네?

 

한입 맛보면!

보통즙맛 알쥬?

 그 맛에 호박맛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깔끔해서

목넘김이 좋다.

 

*너무 깔끔해서 내꺼만 연한건가?*

싶을 정도로 깔끔

 

꿀꺽꿀꺽 2~3번정도 하면

다 먹는데 ~ 시원하면 더 잘 먹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호박즙 구매후기!

 

짜운거 매운거 먹은 후 호박즙을 챙겨먹는

영상을 보고 계속 끌렸던 ~~

 

호박즙

 

.

.

 

짠거 매운거 안먹는게 가장 좋지만

불가능하니까 이렇게라도 애쓰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먹은지 얼마안되서

효과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습관적으로 챙겨먹기에 좋다.

 

.

.

 

부종심한 1인으로써

애착이가는 호박즙~

 

나의 부종을 부탁해~

 

.

.

 

동생한테 한포 먹으라고 들이밀었더니

절레절레 이놈아 나이 들어봐!

먹지 말래도 먹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