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범어 KB건물 럭키홀리데이 인형 눌레봉봉 #인형좋아

2017. 12. 1. 14:04아는여자/리뷰

KB손해보험대구빌딩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397

빌딩1층에 있는
던킨도너츠

저번주에 해피마켓으로
픽업신청 후 찾으로

슝슝

 12,000원 상품을(도넛, 커피등등) 구매하고
인형을 3,900원에 득템

마켓신청 아니더라도 매장에
재고가 있으면 5,900원에 가능

어릴때도 인형이라면
1도 관심없는 내가
사전 신청이라니

ㅋㅋㅋ


연말마다 하는
던킨인형은 너무 예쁨
가격보다 퀄리티가

좋아

친구도 사주고
나는 2개다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서 얼른 집에가자!!

해피마켓으로 신청하면
매장, 픽업날짜, 픽업시간을
선택할 수 있지!

나는 오늘 12시~1시!
점심시간을 포기하고
후다다닥

하필 제일 추운날씨에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범어역 근처 던킨도너츠

추워도 입가에 웃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어린애냐?

.

.

건물안 1층에 있는 던킨!


건물에 병원이 많아서 그런가
병원냄새랑+식당냄새랑 섞여서

으악

내가 제일 힘들어하는 냄새

ㅜㅜ

도착!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다소 산만한 매장!

정신은 없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시니~ 좋다.

눌레다!

////

누나왔다 가자!

( ' .' )

막 이런거 사람취급하는거
진짜 말도 안되게 싫어하는데
나 왜이러고 있냐!

어이없어

빵은 별관심없고~

그냥 평소먹던걸로
몇개 골랐지요~

건물안에 있어서 그런가 넓네~

빵으로는 가격 못채우니까
커피한잔!

이야

진짜 어찌 이렇게 딱 맞춰!
직원분도 놀라고 나도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치의 오차도 없다.

커피까지 받아들고
다시 사무실로 고고!

진짜 춥다.

머리 띠잉

 

안녕 눌레?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크고
퀄리티가 남다르군!
진짜 맘에든다!
봉봉이도 곧 데리러가야지!

아 이런것만 진짜 부지런해
ㅋㅋㅋㅋㅋ

..........

좋니?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