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비산동 치킨집 배달 굿플러스바베큐 양념치킨+닭똥집 가끔은 배달의민족 ㅋㅋㅋㅋ!

2018. 2. 13. 16:35아는여자/리뷰

굿플러스바베큐

양념치킨반마리: 9,000원

닭똥집: 小 8,000원 

 

.

.

 

정말 1년에 한두번

참지 못하고 치킨을 시켜먹을때가 있다.

 

이날이 그랬다.

 

밥도 없고

라면도 없고

 

할인쿠폰까지 가능하니

눈깜고 시켜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치킨은 양이 많아서

혼자서는 잘 안시키는데

 

반마리랑+똥집 시키니까

 

오올?

 

 

여기는 검색하다 알게됨

집근처에 매장도 있고 배달도 가능하다길래

배달의민족에 있어서 시켜봄!

 

.

.

 

다른 치킨집이랑 다른 맛있는 맛

별미라고들 하지!

 

 

양념통닭!

사진만 보아도 보통 치킨이랑은

느낌이 다르쥬?

 

.

.

 

느끼한 기름맛이 아니라

얇은 반죽에 구운듯 튀긴듯한 느낌?

 

양념도 보는거와 같이

고추장 바베큐? 소스같은 매콤한소스

 

.

.

 

오올?

 

 

 

똥집을 시켰는데 감튀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긴한데 메인보다

감자가 너무 많아!

 

감자 싫어하는 사람은

화나겠는데??

 

.

.

 

나 똥집 좋아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엉

 

 

통닭소짜, 똥집 조합 괜찮쥬?

1인이라 양이 많긴한데!

 

이 가격에 질리지 않게 두가지를

즐기기엔 쏘쏘해 맘에 들엉~

 

 

무피클 너어????

 

.

.

.

 

이집 무피클 맛있다!

집에서 담근 느낌

인위적인 공장맛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삭 아삭 촤촤

 

.

.

 

저 공장 오이피클은 내가 안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 느낌없음

 

 

무 예쁘쥬?

 

똥집하나 먹고 샤샤

닭 한입먹고 샤샤

 

[!!!]

 

 

 

나 원래 다리 안좋아하는데

여기 닭은 크지도 않고 사이즈 좋앙

한입 먹으니~

 

오올

 

기름진 맛보다는 부드러움?

 

.

.

 

진짜 별미다~

 

대한민국에 진짜

치킨집이 얼마나 많으냥!

 

그 많은 집중에

좀 다른 느낌의 치킨집!

 

특별함이 있어~

 

.

.

 

 

봄이나 여름쯤 매장가서

시원한 맥주랑 한번 더 먹어봐야지!

 

ㅎㅎㅎㅎ

 

.

.

 

 

닭가슴살도 물론 맛있고요!

ㅎㅎㅎㅎㅎㅎ

 

 

 

 

 

실컷 먹었는데 진짜

감자로 배 채웠나봉가?

 

다시 포장해놓고 다음날 먹었음

괜찮던데????

 

 

 

치킨은 원래 담날

먹어도 맛있는거 아닌가?

 

 

#그래도

 

혼자는 왠만하면 시키지말자!

 

.

.

 

굿플러스바베큐

닭 체인점에 질리셨다면

조금 특별한 닭 츼킨 추천해요~

 

추천추천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