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뚜기]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가성비 짱 콤비네이션 피자 [Pizzza]

2017. 7. 12. 16:55아는여자/리뷰

냉동식품,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간편하고

빠르고

 

 

장보다가 동생이 배고프다고 연락왔길래

보자마자 그냥 카트에 담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피자랑 비교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 너무 좋은 갓뚜기 피자!!

 

.

.

.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답니다.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Combinnation Pizza

415g 1,010 Kcal

4,5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

.

 

 

스톤베이크드 피자

쫄깃한 숙성 도우

레귤러사이즈

 

 

 

OK! OK!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

냉동식품의 장점이쥬?

 

맛은 4가지로 다양한데요

불고기,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호두&아몬드

 

저는 동생이 먹을거라

콤비네이션으로 초이스!

 

저는

고르곤졸라나, 호두피자가 궁금하네요!!

(이 두가지는 씬피자)

 

 

박스를 개봉하면 피자가

 

짠!

 

포장상태 좋고, 햄, 치즈, 올리브등등

각각 재료들이 부서져 있지 않고

재료들 상태가 너무 좋더라구요.

 

냉동이라지만 이 가격에 피자 상태보니

퀄리티 나쁘지 않았구요~

 

 

 

오뚜기

콤비네이션피자

Combinnation Pizza

 

 

박스 뒷편에 조리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븐, 전자렌지, 프라이팬 다 가능하니까

편하신대로 만들어보세요!!

 

.

.

.

 

오븐: 해동X 230도 예열된 오븐에 10~12분

전자렌지: 해동X 6~7분

프라이팬: 상온에서 해동 후 기름을

 살짝 두르고 10~12분(약불)

 

[비닐 벗기고 돌려주세요]

 

 

 

저는 전자렌지

6분정도 돌렸어요!

 

[너무 많이 돌리면 없어요]

 

마트에서 장보고 돌아오는

시간에 살짝 녹아서 그런지 저는

딱 맛있는 상태로 완성!

 

.

.

 

도우가 와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도 있고

5,000원 피자 치고는

 

짱!!!!

 

 

[먹을때 가위로 잘라서 드세요]

 

피자소스와, 치즈, 야채, 햄조합이

 

굿

 

피자빵보다 고급지고!!!

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니 냉동피자는

맛 없을거라는 평견을 깻어요///

 

저는 한조각 맛보고 동생이 다 먹었는데

동생도 괜찮다며, 집에 있는 피클이랑 클리어

 

나중에 다른맛으로

 한번 더 먹어 보고 싶어요.

 

요즘 피맥!!

좋자나요!!

 

혼자 있을때 피자 시키기는

좀 양심에 찔리는데

 

오뚜기 피자하나 냉동실에

있으면 든든할거같아요.

 

.

.

.

 

다른 냉동피자도 이렇게 퀄리티가 좋으면

가끔 이용해도 기분좋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역시 뚜기뚜기

갓뚜기

 

.

.

 

오뚜기

진라면도 좋아합니다.

 

오늘 초복이네용

다들 건강 챙기시고 맛있는거 챙겨드세요.

 

나는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