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선풍기]OA 오드앵글 초절전 DC선풍기 35cm OA-DF5033W

2017. 7. 10. 13:29아는여자/리뷰

아오

 

여름이다!

 

대프리카 대프리카

계란도 익혀 버린다는

대구의 더위가 시작되었다.

 

선풍기 한대로는 부족해

매번 에어컨을 틀 수 없고 쓸때마다

옮기려니 너무 불편해서 몇달 간 알아보던중에

 

큰 실패를 딛고 구입한

 OA오드앵글 선풍기

 

.

.

 

 

실패란?

한달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27,800원 터보 선풍기를 구해했지요.

 

바람도 쌩쌩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룰루랄라 집으로 댈꼬 왔는데

 

빠밤

 

저희집에서 쓰기엔 소리가 너무 커서

윙윙 소리에 귀가 먹먹

 

ㅜㅜ

 

바람도 시원하고 환기도 잘됐지만

소리에 나는 K.O

 

.

.

 

그래서

 

생전 처음으로 중고나라를 통해

2만원에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열심히 검색중에

초이스한 OA 오드앵글 선풍기

.

.

 

이번에는 성공해야될텐데

 

 

배송은 2~3일만에 도착!!

구입가격은 5만원대로(후반) 주말특가!!

 

원래는 2배정도!!!

 

지금 검색해보니 6만원초반으로 살짝 올랐네요.

 

 

무더위와 싸울 나를 위해

총알을 준비해야쥬

 

박스를 보니 저는 조립이

 된 상태로 올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립 너무 싫으다.

마음을 가다듬고 조립을 시작해볼까요?

 

 

일단 비닐을 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긴장하지말고 하나씩 하나씩 조립해보자규!

 

할수있다!

 

 

같이 들어있는 리모콘 너무 귀엽고요.

 

멀리서도 간단하게 키고 끄고

바람조절할 수 있으니

 

조금 더 게을러질 예정입니다.

 

 

.

.

 

 

응?

 

 

조립방법, 분해방법 책자가 있으니

많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괜히 긴장했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 10분쯤 걸린거같아요.

보통사람은 한 5분이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A 오드앵글 선풍기는

뒷 몸통?도 분리 되니까 청소할때

좋은거같아요.

(화면에 보이는 이것)

 

지금 집에 있는 선풍기는

뒷몸통이 분리되지 않아서

 

면봉으로 하나씩 하나씩

청소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거든요.

(구식 선풍기에 지쳤음)

 

.

.

.

 

 

 

OA 오드앵글 선풍기는 1단부터 ~12단까지

바람 선택이 가능하고

(수면풍, 자연풍, 일반풍)

 

전압이 낮은 직류전기로 변환해서

저전력, 저소음,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타이머도 7.5시간

 

좌우회전, 상하조절도

가능하다고 적혀있던데

 

좌우는 당연히 가능한거고

상하조절은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상하조절이라는게 직각으로 되는게 아니라

조금 올라가는 정도!

 

하하하하핳

 

생각보다 키높이가

최소: 805mm~최대: 1060mm

음 키높이 만족!!

 

 

짜잔

 

조립 완성된 OA 오드앵글 선풍기 입니다.

밑판 디자인이 너무 예쁘죠?

 

LED가 들어와서 밤에 보니 더 예쁘고

끄는 기능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소음은 아에 없는건 아니구

바람의 쌔기에 따라 달라요!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의 소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5만원대의 선풍기 치고 잘 산거같은데

좀 더 써봐야될거 같아요!!

 

너무 소리에만 집착해서

저소음으로 산거 같긴한데

 

.

.

 

 

바람쌔기 정도가 강풍으로 했을때 

아주 쌘 강풍이 아닌거 말고는

(원래 강풍으로 사용안하니까!)

 

80점정도!

 

디자인이 예쁘니까!!

이번 여름은 너와함께

 

.

.

.

.

.

.

 

 

좋으다.

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