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삼덕동 소주집 진탕 포장마차분위기~닭도리탕, 계란밥

2017. 11. 8. 12:0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진탕

[삼덕동 진곰탕이 없어지고 생긴 소주집]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30길 118
지번: 삼덕동3가 138-2
6PM~2AM

0532142507

 

.

.

 

 

아직 네이버에도 상호변경 안 되어 있는

따끈따끈한 대구신상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설명해드림]

 

.

.

.

.

 

 

삼덕동 진곰탕 자리에

새로생긴 진탕 입니다.

 

진탕은 소주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곰탕드시로 가시면 안됩니다.

하하하하하

 

대구핫플이될것인가!

진탕 탐방 고고고

 

 

 

 

밖은 옛날 곰탕집 외관을

조금 다르게(!) 바꾸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곰탱이가

 

힘들어보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요즘 삼덕동 이 동네

너무 핫플이 많이 생겨서 갈곳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곳 중에서

궁금증을 유발한 진탕!

 

 

.

.

 

소주집이라고 하니

대충 메뉴들이 감이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보시쥬?

 

 

 

9시넘어서 갔는데 입구쪽 바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는 안쪽 좌식테이블에 착석!

 

.

.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모든것들이

!

 

알록달록

푹신한 방석이 내스타일!

 

.

.

.

 

깨끗해서 좋았어요.

 

 

올라가는 계단이 있던데 다락인가봐요~

저기도 들어갈 수 있는지는 확인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단체석인가(?)

다음에 가면 확인해봐야겠네요.

 

,

,

 

 

도란도란

좋을거같군;

 

 

헤헤헤헤

 

사진으로 봐도

모든게 (새것) 느낌이 나쥬?

 

국자도, 그릇도, 가스도~

 

.

.

 

이제 착석해서

먹어보자구나!!!!!

 

.

.

 

[저희는 10분전에 메뉴를 주문하고 갔어요.]

 

 

 

 

오늘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닭도리탕: 20,000원

계란밥: 5,000원

참소주: 4.000원 

 

.

.

.

 

굿초이스

 

저기 메뉴판에 대구특별메뉴라고

적혀있는 저것 보이쥬?

 

 

뽜!

 

 

저게 뭐지!!!!

대구에서 알려진 음식점들이랑

콜라보인가봉가?

 

아니면

 

같은 사장님이신가봉가?

 

.

.

 

 

[모르겠으니 패스]

 

 

기본안주! 기본반찬!

 

.

.

 

 

번데기는 사실 호불호가 강해서 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못먹는 음식이라

 

패스

 

기본이 조금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진탕은 포장마차는 아닌데

자꾸 포장마차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음]

 

.

.

 

 

겨울되면 그리운 포장마차

포장마차 생각날때 들려야지!

 

 

빠밤!

 

.

.

 

 

주문한 닭도리탕!

 

.

\

.

 

냄비는~ 양은냄비

큰사이즈를 생각한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쪼꼬미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깻잎이 멋스럽게 올려져서

깻잎향이랑 양념향이랑

 

 

 

,

,

 

 

 

침샘 쥬륵

 

 

원래 닭도리탕에는 국물이

자작자작 하쥬?

 

다른곳에서 먹었을때

국물 먹어보면 닭비린맛이 나서

닭도리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

,

 

작은 닭을 쓰시는지~

국물에도 비린맛없고

 

매콤해서

야채국물이랑 이랑

3박자

 

 

그레잇~

국물한입 먹고 바로 시켜야쥬?

 

,

,

,

,

 

 

맛있는

 

.

.

 

으하하하하하

 

반주 좋고

참소주 좋고

사람 좋고

안주 좋고

노래 좋고

 

[옛날노래 좋아하는 1인]

 

.

.

 

취저

 

 

계란밥 5,000원

 

,

,

 

짝궁이 밥 많다고 했는데

내가 뭔소리냐며!!!!

 

5,000원짜리 밥이니까

이정도는 나와야된다며

[!]

 

 

결국엔 다먹음

[히힛]

 

 

사실 계란밥은

누구나 다 아는 그 계란밥

언제나 맛있는 그 간장계란밥

 

,

,

 

 

인스타 사진에는 계란이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서

진짜 먹음직 스러워보였는데

 

 

저 계란은 그냥 집에서

내가 만든 후라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참 맛있는 계란간장밥

 

.

.

 

우리가 주문한

닭도리탕이랑+계란밥은

엄지척

 

.

.

 

다른메뉴도 궁금해서 다른테이블

슬쩍슬쩍 봤는데 파전이랑, 제육볶음

거의 다 남기고 일어나는거 보고

 

뭐지했음

2차라 배불러소?

.

.

.

 

궁금하네 그맛

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냅킨이

준비되어있지 않아서 달라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상에 휴지 놔주세요!!

 

 

 

.

.

 

닭도리탕 국물 한입에 소주한잔

감자랑 밥에 비벼 야채올려 소주한잔

계란밥에 소주한잔 이렇게 먹다보니

 

마지막잔

 

흐흐흐흐

 

 

.

.

.

 

좋아좋아좋아

 

 

-----------------------------------------

삼덕동

-----------------------------------------

 

먹다보니 다른메뉴도 먹어보고싶은

궁금함이 생기더라고요~

 

화려한 메뉴는 아니지만 편하게

안주시키고 소주한잔 할 수 있는 공간!!

 

.

.

 

좌식테이블()4명까지

앉기에는 불편할거같은 느낌!

 

 

 

단체보다는 2명이서 도란도란

 방문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다음에는

똥집이랑+고갈비다!

[라면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