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 참 좋은 대봉동 2차 사랑해요 두여자노가리 [맥주안주]

2017. 10. 25. 13: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두여자노가리
주소: 대구 중구 대봉로 196
지번: 대봉1동 178-6
053-256-0178

 

 

.

.

 

 

세상에나 대봉동은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

.

.

 

잠깐 뜸한 사이에 새로운 집도 보이고

그중에 간판에 반하고 안주에 반하고

친절에 반했던

 

두여자노가리

 

 

.

.

 

사실 2차로 가기엔 너무나 아쉬운 장소

다음에는 꼭 1차로 가겠다며 다짐을 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건.맥

건어물맥주

 

먹어봅시다///

 

 

 

촉촉한노가리 : 6,900원

 

.

.

 

 

나오는 양도 많고 안주가격도

높지 않아서 가볍게 2차도 좋고

 

건어물 말고도 안주종류가 많아서

꼭 1차로 와보고싶은 강한마음

 

,

,

 

 

내가 먹은 노가리중에

 제일 맛있었음

 

소스는 두가지를 주는데

우리는 먹다가

먹태장 달라고 했더니 ~

 

준비해주셔서 더 좋았당당당

역시 노가리는 먹태장!!

 

.

.

 

주문받으시는 분이

두여자노가리에 두여자분인가?

 

참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따봉

 

 

 

메뉴판에는 없는데 떡볶이도 있다고

말이 끝나기도 무섭게

 

바로 달라며

떡.볶.이(!!!!!!!!!!!!!!!!!)

 

.

.

 

취중상태로

노가리도 시키고 떡볶이도 시키고

맥주도 시키고

 

 

이미 여기 오기전에

 소주1병반을 먹은지라

 

사실 배도 진짜 불렀는데

왜 이렇게 무리해서 안주를 시켰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맛은 봤는데 매콤하니

라면 사리도 있고 쏘쏘 했지만

 

배가 더이상 들어갈 자리를

만들어주지 않아서

그대로 포장

 

 

.

.

 

 

흐흐흐흐흐??????

 

 

메뉴판에 안주는 안찍고

왜 술만 찍어놨냐 ?

 

 

.

.

 

 

에헤이

 

 

 

 

우리는 다른 건 됐고요!

 

카스생맥 한잔씩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먹다가 맥주 한모금 들어가니까

꽐라직전

 

 

저는 원래 술이

약한여자입니다.

{{{{{{믿거나말거나}}}}}}}

 

.

.

.

.

 

------------------------------

대봉동 두여자노가리

또가고 싶다다다다다다다!!

단골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