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봉동 닭발은 훈남닭발, 별미 후라이드닭발 아뵤오

2017. 11. 1. 12:02즐기는여자/맛집탐방

훈남닭발

주소: 대구 중구 대봉로 233
지번: 대봉동 89-9 1층

053-421-4892

매일 18:00 - 01:00

 

 

.

.

 

 

스트레스 받으셨나요?

그럼 매콤한 닭발로

마음을 조금 달래볼까나요?

 

 

스트레스가 없다고요?

그럼 매콤한 닭발로

스트레스를 조금 받아볼까요?

 

 

내싸랑 대봉동

훈남닭발

 

 

소주는 취향것

 

짝꿍은 참이슬, 나는 참소주

 

취향존중

 

 

.

.

 

 

저번에 왔었는데

한번 먹어보고

 

닭발땡기는 날에는

훈남생각이 간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깔끔하고 , 무뼈라 먹기도 편하고

 

 

 

무뼈닭발: 8,000원

(우리는 2인분)

 

3단계!!!!

 

3단계가 아마 가장 매운단계

우리에게는 아주 맛있는 매운맛

 

 

.

.

 

사실 닭발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아니라서

처음 먹을때는 이걸 왜먹어? 하겠지만

 

꼬들꼬들 씹는맛과

매콤한 양념의 조합이라고나 할까?

 

여기에 이것만 추가하면

1잔1안주

 

그건바로바로바로

 

.

.

.

.

.

 

 

주먹밥: 3,000원

 

주먹밥이쥬?

닭발이랑 짝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 닭발편에

서울에 있는 그 닭발집 꼭 가보고싶은데

계란말이랑 같이주는 거기!

 

,

,

 

거기는 못가니까!

훈남에서~~~

 

 

주먹밥+닭발 으하 

좋아라!!!

 

짝꿍이 주먹밥 시켜줬는데

저번에 마요네즈 빼고 먹은거 기억하고는

"마요네즈는 빼주세요"

 

후미

 

심쿵하는것!

 

 

 

으허허허허허허

갑자기 퇴근전에 겁나 땡기는 그런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직 닭발 입문단계라 다른곳에서는

잘 못먹는데 여기는 좋앙

 

 

후라이드닭발: 9,000원

 

저번에 왔을때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꼭 시키자며!

시작전부터 야기나누고~

 

.

.

 

1병 클리어하고 추가로

시킨 후라이드1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판타스틱

 

!!!!!!!!!!!!!!!!!!!!!!!!!!!!!!!!!!

 

닭발이라고 생각안됨

그냥 윙봉처럼 그런맛인데

역시 튀기면 뭐든지 맛있당께

 

,

,

 

2인분까지는 시킬 필요없고

1인분시켜서 2개씩 ~~ 나눠먹으니 딱 좋았음

 

.

.

 

 

뭐 그 다음엔 어찌 되었을까?

ㅋㅋㅋㅋㅋ

 

 

취해가지고

 

2차

2차

2차

 

 

대봉동 주막

대구머리튀김 :D

 

.

.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대구머리튀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뭐 또 그 다음엔 어찌 되었을까?

ㅋㅋㅋㅋㅋ

 

 

취해가지고

 

3차

3차

3차

 

 

.

.

 

 

째리째리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취한 나의 모습

[카톡]

 

.

.

 

사진

 

 

 

 

흐흐흐흐?

 

 

너무 좋아서 그랬어

흥이 많은 아이라서

 

 

하트하트

 


------------------------------------------

대봉동조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