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범어네거리 수제버거 번햄즈버거[본점] BURNNHAM'S BURGERS

2017. 11. 10. 12:00즐기는여자/맛집탐방

 

번햄즈버거

주소: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329
지번: 범어동 43-2
매일 10:00 - 22:00

 

 

.

.

 

 

오랜만에 햄버거

 

빠밤

 

햄버거에 계란후라이 들어가는 거 먹고 싶어서

검색검색검색

 

 

대구 시내에 있을 때 가보고 안 갔는데

[대구시내는 이제 없음]

지금은 범어네거리에 있는 번햄즈버거

 

:D

 

 

대구에서 수제버거가

유명하지 않았을때 생긴

BURNNHAM'S BURGERS

 

초록초록한 외관에

시원시원한 로고

 

.

.

 

 

배고파배고파

주문하자!

 

 

리얼쉬림프버거

8,300원

새우를 그대로 튀겨낸

번햄즈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새우버거

 

햄버거 가격 후덜덜

 

.

.

 

 

쉬림프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클럽버거SET

 10,900

계란, 베이컨, 치즈 신선한 고기의 풍부한

맛을 번햄즈 소스로 조화시킨 버거

매일 아침 공급되는 번햄즈 수제빵

 

아이들이 잘먹은 클럽버거

 

 

햄 에그 샌드위치

6,500원

달걀 샐러드에 햄과 치즈, 다향한

야채를 넣어 만든 영양만점의 샌드위치

 

.

.

 

아이들 메뉴로 시켰는데

너무 급하게 시켜서 달걀샐러드를 안봤음

우리는 그냥 후라이 들어간 샌드위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햄버거2, 샌드위치1

하나는 세트로 시켜서 감자튀김 나눠먹고

 

음료는 레몬에이드1잔이랑

SNS올려서 오렌지에이드 공짜로 먹었어요.

 

/

/

/

/

 

 

BURNNHAM'S BURGERS

리얼쉬림프버거

8,300원

 

클럽버거SET

 10,900

 

햄 에그 샌드위치

6,500원

 

 

리얼쉬림프~

가격만큼이나 맛이 좋았던

 

 

/

/

 

새우is뭔들

바삭하게 씹히는 새우식감도 좋고

과하지 않는 소스도 좋았고

만족만족 가격빼고

 

 

클럽버거~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먹어서

 

좋아좋아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계란후라이 들어가는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피클도 내스타일~

 

 

.

.

.

 

애들이 토마토는 빼달라고

크면 먹겠지

 

[!!!]

 

 

햄에그샌드위치

 

.

.

.

 

생각했던 재료가 아니라 당황

우리가 너무 메뉴판을 대충봐서

ㅜㅜ

 

/

/

 

 

건강한맛

나쁘지는 않았지요.

 

.

.

 

이건 집에서 따라해볼만 한데???

 

 

레몬에이드

새콤하니 맛있었고

 

/

/

 

 

 

 

오렌지는

향, 맛도 별로 안나고 별로~

[사진도 없음]

 

/

/

 

 

 

햄버거는 자주 즐기지 않는

음식이라

가끔 먹으니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

 

 

범어네거리 근처에서

수제버거 먹고싶을때 방문OK

 

 

#불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