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고기맛집]칠곡3지구 돼지갈비, 삼겹살, 비빔밥 구워주는고기

2017. 11. 9. 10:37즐기는여자/맛집탐방

돼지꿈
주소: 대구 북구 동암로12길 23-4
지번: 동천동 955-2
053-322-3023

 

 

 

 

오늘도 역시나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판은 못찍고

 

.

.

 

 

뭐 중요한 메뉴는 여기있어유!

생갈비, 돼지갈비: 9,000원

돌판삼겹비빔밥: 7,000원(1인분)

냉면: 6,000원

[김치는 중국산]

 

 

한두달전에 다녀왔는데

그때 너무 좋아서 재방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번에는

삼겹살!!

 

 

*돼지꿈은 요리사님이 고기를 직접 초벌하고

자리에서 마무리로 구워주셔서 우리는 맛있게 뽜*

 

10분전에 전화주문 하고가서

착석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쥬!

 

.

.

 

 

사람 겁나 많고요!

저희는 7시40분쯤~갔어유!

 

마감시간은

10시

 

.

.

 

[주문메뉴는]

여자셋이서

 

삼겹살3인분

돌판삼겹비빔밥2인분

참소주3병

 

 

 

 

 

깻잎은 없었고

상추랑, 쌈배추있어서

 

우리는

 

쌈배추 좋아하니까

쌈배추 추가시켜서 맛있게 쌈 싸먹었어요.

 

고추는 가위로 쌈장위에 살포시

잘라서 올려주고요~

 

 

먹을 준비하자!

 

 

 

오늘 만난 귀요미

상추겉절이 양념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먹어

 

.

.

 

 

새콤하니 고기랑 먹어도 맛있고

비빔밥이랑 먹어도 맛있긴 했어요.

 

 

 

마요네즈소스 아니고

과일소스[!]

 

 

고기랑 함께 먹을 수 있는 소스

 

쌈장

간장소스

 

.

.

 

비빔밥먹을때 깨 뿌려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어제 가나초코우유 덕분인지

오늘 숙취가 1도 없네요

 

 

 

저는 술먹기전

초코우유가 젤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쿡할때 코코아분말사서 술먹기전에

초코우유 먹여야겠어요.

 

/

/

 

 

 

숙취없게!!

 

 

짜잔

 

요리사님이 구워주신 삼겹살

삼겹살은 도톰하니 씹는맛이 최고였어요.

 

.

.

.

 

 

고기도 단단하지만 질기지 않아서

내가 지금 맛있는 고기를 먹고 있구나!!

 

.

.

 

 

한쌈한쌈 맛있게 싸서

1쌈1잔

 

 

돌판삼겹비빔밥 2인분

 

.

.

 

 

으하

 

 

내가 좋아하는 반주다!

간간히 씹히는 고기와 양념밥

1밥1잔

 

/

/

/

 

고사리는 빼주셔도 좋을듯!

빼고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에는 빼고 달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사리 빼고 콩나물 많이

나는 편식쟁이는 아닌데

가끔 가끔 가끔 ;;

 

 

고깃집 포스팅하면서 왠 오바인가 싶어도

참 행복이 별거없다는 생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에너지와

일 마치고 한잔할 수 있는 건강한 몸

 

이것이면

행복하게 살고 있는 듯 합니다.

 

 

.

.

.

 

거기에 함께하는 친구들도 있으니

이 또한 행복이 넘치쥬

 

 

행벅1인

 

 

비빔밥 시켜서 나온

된장찌개

 

 

 

 

/

/

 

조금 진한 국물이라

비빔밥 먹을때는 안먹었고~

 

[비빔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같이 먹으니 조금 자극적이라!]

 

 

.

.

 

고기 먹다가 소주한잔 먹고

두부랑 국물 한입!!! 안주네요!!!

된찌 두부 좋아요.

 

 

/

/

 

 

상차림이 딱 필요한것들만 있어서

젓가락이 바빳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지콩나물국인데~

이날은 맛보지는 않았지만!!

 

저번에 맛보니

국물이 매콤하니 그래요.

 

해장삘

 

 

오늘도 너는 나랑 함께하는구나

 

맛있는

 

 

.

.

.

 

 

다른 소주는 잘 못 먹어서

놀러갈때나 그럴때 참 챙겨가야하나

고민중

 

칠곡3지구 돼지꿈

 

고기도 맛있고 곁들임도 좋고 

직원분들 다 친절~고기 맛있는 밝은고깃집

 

어릴때는 이런 갈비집 많이 다녔는데

[앉아서 구워먹는 식당같은 고깃집]

요즘에는 잘 없잖아요.

 

.

.

 

헤헤헤헤

 

칠곡이라 멀어서 자주는 못오겠지만

꾸준히 방문할거같아요.

 

 

다음에는

갈비먹어보자!

 

.

.

.

 

 

 

어제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도 새로운 만남은 설레고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잘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만나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너무 웃어서 배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 들어갔지?

 

#OB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