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삼덕동 숨은맛집 은하수식당 삼겹살 쌈+반찬 그레잇

2017. 11. 2. 16:03즐기는여자/맛집탐방

은하수식당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72-1
지번: 삼덕동3가 176-5
01195922775

 

.

.

 

 

하고 싶은자! 은하수로가자!

 

.

.

 

 

오랜만에 너무 설레였던

돼지고기 굽

 

.

.

 

 

 

야근하고 마시는 술이라 신나고

오랜만에 마시는 소맥이라 신나고!

고기+밥+반찬 반주라 너무 좋고요~

 

다 좋아요.

 

 

 

8시30분쯤 갔는데 만석

조금 기다리니 단체손님들이 나가서

테이블을 치우고 계셨어요~

 

예약은 되는거같긴한데!

가게도 좁고 오는사람 못 막으니

예약이 ...음

전화하셔서 여쭤보세요~~ 

 

 

사실 밖에서 먹고싶었지만

이미 젊은이들이 먹고있어서

ㅋㅋㅋㅋㅋㅋ

 

.

.

 

날씨 좋을때 올걸

이제 추워서 밖에는 힘들까?

 

 

 

오기전에 소맥먹자고

약속잡고 온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술은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

 

.

.

 

음식 나오기도 전에 한잔

 

.

.

 

반찬주세요! 술먹게! 오예!

 

 

 

반찬등장

 

기가 막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에서 정식시킨줄

 

최고에유

 

.

.

 

사실 오기전에 사진으로 봤을때는 반찬보면서

우와 다 먹어버릴테다! 생각했는데!

 

  반찬에 손이 갈 정신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쌈 싼다고

 

바빠서!

 

.-.

 

소맥도 먹어야하고

쌈도 싸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들 쌈에 넣어서 먹으니

쌈밥먹는느낌 ! ㅎㅎㅎ

 

.

.

 

소리질러!

 

 

이제 본격적으로 소맥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 소맥 비율 좋구요.

술술 들어가구요.

 

이게 행복이라며

행복하다고!!!

 

 

저희는 막창이랑 삼겹살!!

 

.

.

 

나는 삼겹살! 너는 막창! 

 

.

.

 

 

 

옆에 구워지는

김치가 조금 더 익은 김치였으면 좋겠지만

살짝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래도 참 맛있는 조합입니다.

고기+버섯+김치+마늘

 

.

.

 

따따따따따ㅃ봉

 

 

여기 이 대박!

 

고깃집에서 쌈 부족함 없이

이렇게 받아본적이 있었던가? 

 

.

.

 

 

좋아하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한손에는 소맥잔

한손에는 쌈들고 준비하쥬?

 

 

 

요즘 실파 싸고 맛있쥬?

쌈에 실파도 넣고 쑥갓도 넣고

이제 먹자 !

 

.

.

 

 

가게가 좁아서 처음에는

고기냄새도 많이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니 신경 1도 안쓰임

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빠서!

 

 

 

옆에서 고기 안떨어지게 착착 구워주는

짝꿍덕에 저는 한 1.5배 더 술을

많이 먹을 수 있었지요~

 

.

.

 

어제 이상하게 먹음 먹을수록 술이 깨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그런 기분을 느꼈어요.

 

물론

 

2차에서 취했지만요~ㅎㅎ

.

.

 

 

사진에는 없지만 찌개랑 밥도 시켰어요~

찌개는 청국장!! 입니다.

 

원래 청국장 안좋아하는데

부드럽고 쏘쏘쏘

 

.

.

 

찌개밥은 안해먹고 따로따로~ 냠냠

 

 

 

먹느라 바빠서 메뉴판 찍는걸 깜빡

밖에서 부랴부랴 찍는다고

화질이 ....

 

.

 

.

 

가격이 엄청 싸죠?

김치, 쌀, 고춧가루도 국내산이라니!!

 

.

.

 

모르는사람은 모르고 아는사람은 아는

은하수식당

 

,

,

 

시골할머니집에서

진짜 근사하게 맛있는 밥상받은

느낌이에요~ㅎ

 

.

.

 

 

가끔 들릴거에요.

자주는 안갈거에요.

 

.

.

 

흐흐흐흐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