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구술집] 참 좋은 대봉동 1차 BBQ치킨 마라핫치킨 치쏘!

2017. 10. 24. 18:47즐기는여자/맛집탐방

 

BBQ치킨 대구대봉점
주소: 대구 중구 대봉로 223
지번: 대봉동 100-12
050-4454-9254

 

 

 

.

.

.

 

마라핫치킨

19.900원

 

바삭바삭한 치킨과 칼칼하게

매운 마라소스의 조화!


여기에 베트남고추청양고추까지

더해 세상에 없던 극강의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소스를 밥에도
비벼먹을 수 있는 신메뉴

 

 

!!!!!

 

원래 새로운맛 도전하는거

조금 꺼리는 편이라 음식에는 도전의식 없는데

 

 

 

도착전에 초이스에서 시켜논 술짝꿍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예뻐라!

고민덜어주고, 기다려주고

 

하트하트하트

 

매운거 좋아하는 우리

 

 

 

매장와서 먹는 치킨을

너무 오래기다려서 화가

날랑말랑말랑

 

.

.

.

 

 

 

그래도 수다떨다보니 나오긴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아 등장!!!!

 

.

.

 

소리질러

 

마라가 무슨 향신료인지는

모르겠으나 완전 내스타일!!

 

매콤한 한국식양념이라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즐길 수 있을듯

 

 

 

 

 

요즘은 치맥보단

 

치쏘!

 

대봉동에는 많은 치킨집이 있지요~

그 중에 오꾸닭도 있고 난 오꾸는 안좋아해서

무난한 BBQ선택!!

 

초이스는 정확했고

소주랑 너무 잘어울리고

 

!!!!

 

먹다보니 밥에 양념비벼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긴했지만

 

.

.

 

 

우리는 2차가야죠!

ㅎㅎㅎㅎㅎ

 

나중에 배달도 도전해보고싶네용

ㅋㅋㅋㅋㅋㅋ

--------------------------------------------------------

 

대봉동 BBQ

 

2층도 있고 매장도 커요~

이날은 음식이 늦게 나와서 조금 그랬지만

고기도 신선했고 2층 분위기도 괜찮아서

대봉동에서 치킨땡길때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