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비산동 서부시장 우와생고기 육회, 양지구이+오드레기

2017. 10. 23. 18:00즐기는여자/맛집탐방

우와생고기

서부시장 프랜차이즈 특화거리

0535231090

 

 

육회 대:35,000원 소:28,000원

양지구이+오드레기: 35,000원

 

 

 

.

.

 

 

연휴에 동네에서 갑작스런 급만남

ㅋㅋㅋㅋㅋㅋㅋ

 

.

.

 

 

이동네에 살지만

진짜 갈때가 없음

 

서부시장에 이것저것 많이 생기긴했는데

막상 가려니 갈때가 없고

ㅋㅋㅋㅋㅋㅋㅋ

 

.

.

 

 

유쾌한날 갈려다가

문닫겨서 여기로 왔다고

찾아오라고(!!!!)

 

 

연락을 받고 부랴부랴 찾아갔지요.

 

 

생각없이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육회맛이 좋아서 기록해봄

 

으하하하하하

 

 

도착했을때는 이미 음식이 나와있어서

대자일까? 소자일까?

 

 

일단 여기 분위기가!!

 

 

생각보다 젊은이들(!)

단체손님이 많았..

 

단체손님이 많았지만 시끄럽긴했는데

거슬리지 않았고

오랜만에 이런 옛날분위기에

즐겁기 시작했음

 

!!!!!!!

 

.

.

.

 

육회맛보니 더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깃하고 비린맛없이

양념맛도 좋았고 굿굿굿

 

------------------------------------------------

 

안주는 좋았는데 다들 피곤했는지

나의 컨디션을 따라오지 못해서

쪼금 아쉽

 

 

 

 

 

추가로 주문한

양지구이+오드레기

 

.

.

 

사실 이건 꼬소한맛은 있는데

아직 맛있게 먹지는 못하는음식

 

 

.

.

 

주문하면 나와요!

안주로 좋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는 이렇게나 잘했는데;;

 

[다들 일찍 취해서

내가 컨디션 마실일은 없었음]

 

.

.

.

 

각자 배려심에 준비한 컨디션, 초코우유

[난 아직 컨디션 냉장고에 있눙데]

 

 

.

.

 

 

 

동네에서

즐거웠던 그날

 

 

.

.

 

 

아무 일 없이 만나서 한잔 두잔~

아무 말이나 하면서 자꾸 건배하게 되고

목소리는 점점 커지고 약간 정신줄 놓는

그런게 즐거운 술자리  

 

 

[헤어질때는 아쉽게]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