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연어맛집]서구 평리동 홍이식당 연어사시미, 짜빠게티 먹는날!! ㅎ

2017. 10. 21. 17:0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홍이식당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325
지번평리동 811-13
053-554-4142

 

.

.

 

 

헤헤헤헤헤

 

우리동네맛집 홍이식당

동네에 갈만한 술집이 잘 없는데

홍이가 있어서 좋구나~

 

연어떙겨서 회사마치고 급만남!

 

.

.

.

 

 

어릴때는 연어 안좋아했는데

나이가 드니 식성도 변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사시미 28,000원

 

.

.

 

여기 생와사비랑, 묵은지랑, 락교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쩡!

 

우리는 묵은지, 락교 리필!!

 

.

 

.

 

연어초밥으로 먹을려고 공깃밥시켰는데

밥이 초밥으로 먹어서는 맛이 없는 밥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다음외식에

연어초밥 먹으로 가야겠어!!

출동

 

 

라면시킬까? 짜빠게티시킬까?

고민하다가 결정!!!!

 

.

.

 

치즈가 올라가있는

양많은 짜빠게티!

6,000원

 

하나 끓여주고 가격 낮추면 좋겠다!

ㅜㅜ

 

 

 

.

.

 

 

역시 라면이나, 짜빠는 남이 끓여주는게

최고로 맛이 좋은거있죠?

^^

 

 

맛있는참

 

빠질 수 없죠?

 

.

.

 

 

왜 술을먹으면 즐거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자리는

너무 좋은것! 재미나는것!

 

.

.

 

 

건강해서 오래오래

즐겁게 마셨으면 좋겠다!

 

.

.

 

 

 

술 먹고 있는데

누가 연락와서

"홍이식당에 있는거 안다고!"

 

.

.

.

 

두리번 두리번

 

"어떻게알았지"

 

 

.

.

 

 

 

죄지은 것도 없는데

죄짓고 살지 말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놀라고 난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