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대구술집]로우호텔 [LOW HOTEL] 대구핫플레이스!

2017. 10. 21. 16:34즐기는여자/맛집탐방

로우호텔
주소: 대구 중구 공평로4길 23-6
지번: 삼덕동2가 149-138 1층
070-8770-7436

 

.

.

 

 

카페와 술집을 한공간에 시간대별로 

운영하는 카페겸술집 

 

낮에는 카페

밤에는 술집

(4명이상 예약가능)

 

 

위치는 삼덕소방서 건너편으로 쭈욱 들어와서

온달포차지나서 큰 모텔?호텔? 지나서

옛날 대머리막창 건너편 편의점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다보면 원룸 많은곳 1층에 자리잡고 있음

 

.

.

 

사실 저도 찾기가 어려워서

제가 생각나는데로 적어봄

 

흐흐흐

 

 

낮 카페는 어떤 분위기일까?

 

궁금증을 유발하는

로우호텔 [LOW HOTEL]

 

밖에 대기하시는분이 있었지만

바에 2자리가 있어서 우린 기다리지 않고 바로입장

 

 

컴컴한 매장안이 맘에 쏙들고

어둠이지만 곳곳에 조명들이

넘나 맘에드는것!

 

분위기로 따지자면

최근에 방문한 술집중에 최고

 

 

,

,

,

 

바에 앉아서 요리사님들이 앞에 똬

 

 

오픈주방이라 더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랑의온도 보는데 거기 나오는 온정선이

왜자꾸 생각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로우호텔에 밝은곳은 주방뿐

 

 

 

주문이요!

 

백합술집 : 18,000원

 

 

 

마소스가지튀김 : 9,000원

 

 

지역술인데

심술 7도랑, 12도 두가지

 

.

.

 

가격은 7천원대~

 

약간의 탄산과 단맛이 있는술인데

단맛나는 술은 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내스타일이라

구해볼려고 해도 아무데서

살수없어서 지금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구하니까 심술먹으로 또 가야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소주말고 맘에드는술 발견

 

.

.

 

먹으면 취하긴하는데

기분좋게 취한다고 할까나?

 

 

여튼

심술구해요~!!!!

 

 

 

 

차가운가지튀김!

 

사실 차가운을 못봐서 처음 메뉴가 나왔을때

조금 당황당황당황

 

이메뉴는 하루에 나갈수 있는 접시수가 2접시!

우리가 두테이블 중에 마지막!!!!

 

.

.

.

 

너무 생소한 모습에 조금 놀랐...

사실 가지 튀김이라함은 튀김이여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

 

가지를 튀겨서 냉장보관 후

마소스와, 와사비소스를 곁들여서 먹지요.

 

.

.

 

 

또 사랑의온도가 생각났음

ㅋㅋㅋㅋㅋㅋㅋ

온.정.선

 

드라마에서 온정선도 요리를 아주 예술로 하더...

그래서 뭔가 내가 맛을 판단하려니...하하하하

 

맛이 없지는 않는데

맛을 판단하는게 조금 민망....

 

그냥 다음에는 패스...

 

 

백합술찜

:D

 

 

매콤해요

매콤해요

 

우린 배가 많이 고팟을까?

그래서였을까? 먹는데 배가고픈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면사리를 넣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지요.

 

면사리가 없으니 밥말자!

 

.

.

 

이제 만족스럽게 한잔 똬

 

밥한술뜨고 술한잔

분위기에 감탄

수다는 무르익고 ~

 

 

여기서 술먹으면 분위기에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사람이랑 와도 왠지 깊은

대화를 하고싶게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랑 오면

사랑하게 될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옆에 분리된 단체석같은 테이블!

각각의 테이블마다 느낌이 달라서 어느공간에서

먹느냐에 따라 기분도 많이 달라질거같은

 

호호호호호호호

 

.

.

 

 

인테리어 해주신분 상주고싶...다...

너무 좋다 분위기 !!!!!

 

 

다음에가면 조금 평범한메뉴에

심술 한잔하고싶군!!!

 

.

.

 

 

카페도 좋은가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