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평리동 칠리칠리 양대박, 맛대박, 동네맛집-치킨맛집

2017. 9. 20. 16: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칠리칠리양념통닭
주소: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66길 3
지번: 평리동 1122-1
0535616324

 

날 좋은날 꼬꼬랑 꼬꼬먹으로

??????????????????

 

.

.

 

 

동네맛집, 치킨맛집

 

 

.

.

 

맨날 배달만 시켜 먹다가

직접가서 가을 바람을 느끼며 먹으니

넘나좋은것

 

 

 

.

.

 

  행복은 별거없당께   

 

 

 

----주문메뉴---------------------

중: 24,000원 두가지맛

간장, 후라이드

 

먹다가 남기면 포장도 해주시니

그냥 대자로 시켜서 3가지 맛 볼걸

ㅋㅋㅋㅋㅋㅋ

 

 

.

.

 

매장에는 테이블 3~4개정도 있고

밖에도 테이블 만들어 주시니까

가서 먹는것도 좋구나

 

가을날씨 살랑살랑 바람불고

 꼬꼬도 있고 다 좋앙

 

후미

좋아 좋아 좋아 좋아죽겠어

 

.

.

 

 

자리 착석하면 바로 세팅되는 기본안주(?)

 

 

접시에 넉넉히 아주 많이 주시는

양배추샐러드

 

 

치킨 먹을때 입안을 상콤하게~ 

간장양파, 고추 난 이거 좋앙!

 

엄마가 양파 많이 먹으랬는데

살빠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응?

 

 

무심하게 뜯은

 

 

요게 이집만의 매력소스??

후라이드 찍어서 먹으면 존맛

ㅋㅋㅋㅋㅋㅋㅋ

 

.

.

.

 

굿

 

 

빠질 수 없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은 피-츠 컵인데 우리는 카스

 

.

.

 

이날 술이 얼마나 맛있던지

크아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치느님 뜨아

오셨다 뜨아

 

 

간장 :D

 

칠리칠리가 좋은게

큼직한 고구마도 함께있쥬! 따봉이쥬!

 

 

양념도 맛있고, 닭가슴살도 많고

닭다리도 많고? ㅋㅋㅋㅋ

 

.

.

 

나는 닭가슴살을 좋아하지만

둘다 많아서 선호하는 부위 상관없이 모두에게 ~

 

만족

 

 

후라이드 :D

 

.

.

 

 

바삭하고 기름맛도 많이안나고

아까 그 마늘소스에 찍어서 한입 똬

 

.

.

.

 

맥주 벌컥벌컥

 

매운맛이랑, 후라이드랑

궁합도 좋아요.

(다 맛있죠)

 

 

자주 먹으면 살짝 물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모든 체인점이 그렇지)

 

..

 

 

우리집 동네맛집 든든해 뿌듯해

 

.

.

 

치킨먹고갈래?

*가을바람 좋을때 술 한잔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