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기장아나고 제철 새우구이 즐겨봅시다! 아나고회도 츄릅

2017. 9. 14. 17:52즐기는여자/맛집탐방

기장아나고
주소: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102
지번: 대명4동 3045-23
053-626-5688

 

아나고회: 13,000원

왕새우구이:16,000원

소주: 3,500원

 

 

작년에 이맘때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또 찾은 기장아나고

 

작년에는 송현점 한번 대명점 한번 갔는데

이번에 대명점 기장아나고 다녀오고

다음에는 꼭 송현점을 가야겠구나!

 

마음먹음

ㅋㅋㅋㅋㅋ

 

 

.

.

 


사람이 진짜 많긴했지만 

종업원들도 힘이없고 웃음기도 없고

뭔가 벨누르기도 불편하달까?

 

하하하하하하

 

[그래도 새우맛은 좋았음]

[지금 너무너무 맛있을때니까!]

[당연히 맛있겠지]

 

 

 

암만

새우는 사랑이쥬?

 

 

나는 개인적으로 칠성시보다

이렇게 가게안에서 먹는 새우가 더 맛있는 느낌

깔.끔.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추운겨울 포장마차가

 좋을때도 있긴하지만

 

 

 

지금 꼭 드세요.

새우 추천!

 

 

.

.

 

송현점이나, 대명점이나

메뉴구성은 같아요.

 

 

 

저건 코다리 :D

메뉴 나오기전에

안주로 최고쥬!

 

추가하면 3,000원

 

 

 

 

코다리가 있으니 기본은 너무 괜찮음

거기다 저 국물은 매콤하니 입가심으로

.............

 

처음 메뉴판에 식사메뉴가 안보여서

 

오잉!

 

설마 있겠지 했는데 없더라고요.

송현점에는 해물라면 있었는데;

 

(블로그 찾어보니 송현점에는 식사류가 있네요.)

칼국수, 돈까스, 공기밥

 

흑흑흑

거기도 라면은 없어졌군.

 

.

.

 

이 메뉴에 식사류 하나 추가해야

든든한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은 뒤로하고~

먹어볼까?

 

 

새우구이만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니까 아나고회!

 

.

.

 

옆테이블 보니까 저 야채에 초장 뿌려서

비벼드시더라고요~

 

취향것 맛있게

 

냠냠

 

.

.

 

 

깻잎에도 싸먹고

김에도 싸먹고

막장만들어서 찍어서 냠냠냠

 

꼬들꼬들하니 식감좋고 맛있었음

 

 

 

새우회+구이반반

 드실때는

 

새우회는 말안해도 머리를 따로 튀겨주시지만

구이는 살아있는 그대로 가져오시기 때문에

튀겨 달라고 말안하면 튀겨주시지 않는다네요~

 

.

.

 

주문할때 말하는걸로!!

 

 

우리는 구이만 시켜서 몰랐으니

당근 새우머리튀김 안해주시겠쥬? 

 

 

우리가 직접 익혀 먹었어요.

 

.

.

 

다행이 제철새우라

 맛있긴 하더라고요~

 

 

색이변하면 먹어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먹기전부터 통통한

새우를 보니 마음이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진짜 살이 촉촉하고 쫄깃하고 단단하고

단맛나면서 진짜 제철새우가 짱이네요!

 

.

.

 

머리는 가위로 손질 후 조금 더 익혀서

맛있게 먹었지요.

 

 

새우짱

.

.

 

 

먹으면서 철 지나기전에

또 먹자고 다짐을 했다지요.

 

.

.

 

아나고회도 먹고 새우도 먹었는데

뭔가 아쉬운 마음에 들어간 2차!

 

"투다리"

 

 

교자 5천원

 

 

투다리하면

김치우동

 

:D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추억을 곱 씹으면서 호로록 먹기 시작한지

5분도 안되서 머리카락이... 후덜덜

 

처음에는 뭐 그럴수있지하고 뺏는데

먹다보니 계속 나와서 말씀드렸...

 

그냥

교자값만 지불하고 나왔어요.

 

아주머니도 죄송하다 그러고

아 이럴때 참 곤란하군요.

 

 

.

.

.

 

 

맘이 상했으니 달래러 또 편의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앙

끌레도르 너무 맛있옹

2+1 4,000원

 

.

.

 

 

헤헤헤

 

가을바람 너무 좋고요.

짝꿍도 너무 좋고요.

 

배부르고, 수다떨고, 같이 걷고보니

오늘도 너무 행복하쥬

 

.

.

 

2017년 가을을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