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칠곡3지구 돼지갈비맛집 돼지꿈 또가고싶다요~

2017. 10. 21. 14:20즐기는여자/맛집탐방

돼지꿈
주소: 대구 북구 동암로12길 23-4
지번: 동천동 955-2
053-322-3023

 

 

.

.

 

 

헤헤헤

 

가을밤 가을비가 주륵륵

우산을 나눠쓰고

 

.

.

 

맛있는 고깃집으로 고고고!

ㅎㅎㅎㅎ

 

 

 

돼지꿈은 고기를

주방장님이 구워서 주신다는!

ㅋㅋㅋㅋㅋㅋ

 

 

 

짱이쥬?

 

 

 

검색해서 부랴부랴 갔지만

만족도는 엄청 좋았던 돼지꿈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자리 안내받고 착석 후

방문전에 검색했던 신메뉴 비빔갈비 주문!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

 

 

갈비집은 밑반찬도 좋아야하는디!

돼지꿈은 반찬들도 깔끔하니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구워먹을 시간이 부족해서]

 

비빔갈비로 선택했는데 검색해보니

다른고기도 초벌해서 나오는거 같아요.

 

좋구로!

 

 

미리 알았으면 그냥 일반갈비로 도전했을텐데

다음에 꼭 방문해서 굽는 갈비를 먹는걸로!!!

 

 

새콤한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가득가득 많이 주시네요! ㅎㅎㅎ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해서 더 좋았다는!

 

,

,

 

 

가족손님들도 많고 다른손님들도 많은데

테이블 하나하나 신경잘써주시고~

 

부족한거 더 달라고 해도 웃으시면서

흐흐흐흐흐흐

 

 

최고

 

 

어디에서나 나오는? 콘샐러드

 

 

저는 쌈구성도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깻잎에 갈비올려서 쌈싸면

아주아주 맛있지요!

 

 

쌈싸

 

 

선지가 들어있는 매콤한

콩나물국, 기본계란찜

 

.

.

 

원래 선지는 못먹는데 한입먹어보니

선지맛보단 매콤한국물맛이

 

똬!

 

.

.

 

소주한잔먹고 국물한입 똬!!!

 

.

.

 

사람좋고

술좋고

대화좋고

모든게 완벽했다.

 

 

 

.

.

.

 

메인메뉴 비빔갈비!

비빔냉면+갈비를 매콤한 양념에 버믈해서 나오는 요리??

 

처음에는 응응응?? 궁금궁금

호기심에 시켰는데

 

먹어보니~

면도 쫄깃하고, 고기도 안느끼하고 오오오

 

별미

 

고기 먹어보니 질이 좋더라구요~

원래 돼지갈비는 안즐기는데 먹다보니

다음에는 꼭 굽는고기로 맛보고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

.

 

 

그말은 즉 재방문

OK

 

칠곡사시는 분들이나

칠곡에서 약속 있으시면 돼지꿈으로~

돼지꿈으로!!!

 

 

 

 

.

.

.

 

맛있는 거 먹고

좋은 사람 만나고

 

일상을 행복하게 즐겁게 만들다 보면

매일매일이 행복한 삶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