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맛집]회스토리[서구본점] 광어포장, 대구통닭 윙봉 흐흐

2017. 9. 28. 18:1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회스토리[서구본점]

쫄깃한 광어회 포장, 배달

주소: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69길 1

053-563-5583

 

 

.

.

 

회스토리가 저희동네로 이전했어요.

제가 9월23일날 시켜먹었으니

가장 최신인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네이버가 아직주소가 안바뀐듯

 

.

.

 

 

월요일 퇴근 시간 전에 배고파서

배달의민족보다가 회스토리가 떴길래 보았지요.

 

저희 동네에 공사하는 것부터 봐서 그런지

왠지 먹어보고싶은 마음

.

.

 

처음으로 회를 포장해서

집에서 즐겼어요.

 

 

[내 돈 주고] 회를 포장해서

먹은 적은 처음이라 너무 설렜답니다.

회는 횟집에서 먹는거 아닌가? 이런생각

 

전화주문 후 직접 찾으로 갔어요.

 

.

.

 

멤버들 기다료!

 

 

 

광어회대: 30,000원

(포장이라3,000원할인)

매운탕: 3,000원(매운탕맛있어요)

 

 

 

짜잔 빠밤 윤기보소!

 

.

 

 

조금 아쉬운건 와사비

 생와사비였으면 소리 질렀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 배달횟집인데

광어윤기 자르르르르르

 

완도산 동해산 특A급 광어만 취급한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맛이 너무 좋으자낭낭낭

 

 

아무래도 난 탄수화물 중독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

 

회+밥 조합 진짜 사랑합니다.

양념밥 만들어서 회한점에 와사비 올리고

간장찍어서

 

소주한잔

 

 

.

.

 

요즘 행복해

 

 

오늘의 사이드는???

대구통닭 윙봉

 

원래 닭가슴살을 좋아하지만

대구통닭 윙봉은 최고쥬

 

.

.

 

집에 도착하니 닭배달와서 타이밍

최고고고

 

 

저 마늘 담겨있는 양념은 육회먹을때

나오는 그 고춧가루(큰입자) 양념인데

 

.

.

 

회랑 같이 먹으니 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중간쯤 먹다가 매운탕 먹었는데

(매운탕사진은 없음)

먹느라 집중해서 깜빡!

 

매운탕 꼭 드세요.

 

매운탕: 3,000원인데

가격보다 더 맛있음요.

매콤하니 깔끔하니 진짜 내스타일

 

.

.

 

집에서 3분거리라(!)

ㅋㅋㅋㅋ

 

손님오거나 회땡길때 빠르게 주문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고싶은마음

 

 

.

.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아!

 

 

아싸뵹

 

황금연휴가 오고있다.

진짜진짜 설레는데 지금이 더 좋으다.

 

좋은날이

오기전에 그 기분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