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멕시코음식 블랙타코앤그릴 그랑데파히타, 칵테일, 생맥주

2017. 8. 21. 15:38즐기는여자/맛집탐방

블랙타코앤그릴

주소: 대구 중구 공평로8길 5
지번: 삼덕동2가 12-9

053-426-2268

 

 

.

.

 

페이스북에 많이 올라왔던 ~

블랙타코앤그릴! ㅎㅎ

 

궁금은 했는데 갈 기회가 없었지요.

(저는 소주파니까)

 

 

친구생일이였는데

마침 친구가 가고싶다고 초이스 

흐흐흐흐흐

 

비오는 불토에 다녀왔지요.

 

 

원래는 칼리엔테 칵테일, 맥주집이였는데

안주메뉴만 바뀐듯한 느낌입니다~

 

여전히 칵테일, 맥주를 마실 수 있는곳

 

 

.

.

 

웨이팅도 하던데!

친구가 먼저 가서 조금 기다린 덕분에

바로 착석!!

(2층에 웨이팅하는곳이 따로 있다고 하던데)

 

 

처음에는 입구쪽에 앉았는데

위에서(천장) 물방울이

떨어져서 자리를 옮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옮긴자리가 화장실옆이라 조금 그랬는데

수다떨기에는 더 좋았던거 같아요.

 

 

이제 메뉴구경 해볼까요?

 

.

.

 

 

저희가 시킨메뉴는

그랑데파히타

피치크러쉬

라임모히또

빅웨이브(생맥)

 

 

그랑데파히타를 시키면

나오는 또띠아랑 소스~

(1번 더 리필가능)

 

 

그랑데파히타!

새우, 고기, 치즈, 닭고기 등등

그릴로 구워서 또띠아에 싸먹으면 됩니다.

 

.

.

 

저 빨간소소는 특유의 향신료(?)

그 특유의 향!! 알쥬?

 

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ㅜㅜ

 

 

안주가 나왔으니 건배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빅웨이브 생맥은 처음 먹는데

엄청 깔끔하니 목넘김이 아주

 

굿굿굿

 

 

비도 주륵주륵

분위기도 좋고

좋은소식도 있고

 

행복하다옹

 

 

 

 

또띠아에 소스바르고

고기랑 새우랑 양파랑~

 

돌돌돌 말아서 한입

 

똬!

 

 

고기쌈 말고~ 또띠아 쌈

 

..

 

 

건배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먹히지 않더라고요~

 

소스도 저랑 조금 안맞고!!

 

.

.

 

하하하하

 

맛이 있다 없다!를 떠나서

가격대비 에고고고??? 

 

 

그래도 친구들이랑 오래만에

기분내고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서인가봉가

이런 분위기, 맛에 내몸이

즐기지를 못하네요.

 

.

.

.

.

 

 

 

 

그래도 빅웨이브는 좋았네요.

안주만 좋았다면 더 마셨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

 

 

 

 

예전에 많이 먹었던 칵테일 보면서

친구들이랑 깔깔깔

 

.

.

.

 

그래도 어릴때 이것저것 많이하고

돌아댕겼다싶...ㅋㅋㅋㅋ

 

또 추억생각하면서 흐흣

 

 

먹은것도 없는데 가격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즐기로 가는거겠죠?

 

옆테이블에서 연인들 서로 먹여주고

하는거 보니까 귀엽긴하더라고요~

 

재방문은 없을듯

ㅋㅋ

 

 

 

내친구

 

헤헤헤헤

 

우리 아프지말고, 즐겁게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