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침산동 나인로드피제리아 까르보나라, 오븐아리비아따

2017. 9. 6. 17:19즐기는여자/맛집탐방

나인로드피제리아
주소: 대구 북구 중앙대로 531
지번: 칠성동2가 369-3
0533568118
매일 11:00 - 23:00

 

.

.

 

 

배고픈 건 아니고

 

안 먹기에는

허전하시고요~ 

 

그리하여 오랜만에 찾아간

침산동 피제리아!

 

저녁 7시쯤 갔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뭔가 기분이 묘했음

오랜만에 밤 분위기를 느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산동

나인로드피제리아

 

맛집 답게 매장 앞

주차공간도 만석

 

.

.

 

겨우겨우 주차하고 입장!

><

 

 

 

나인로드 침산점

내가 제일 잘 나가 메뉴도 한눈에

 

똬!

 

 

 

 09  

NINE ROAD PIZZERIA

 

.

.

 

 

 

입구에서 부터 어서옵쇼

인사 쩌렁쩌렁

 

 좋은 자리도 안내받았고요~

재미난 짝꿍도 있고요~

창가좋아 짝꿍좋아

.

.

 

의자도 편하고 다 좋았지요.

 

 

식탁 가지고 싶은 1인

저 의자 탐나고요.

 

하고싶은 것도

가지고 싶은 것도

좋은 것도 많은

 

30대여자!

 

.

.

또 포스팅이랑 관련없는 말

ㅋㅋㅋㅋ

 

 

처음에는 매콤쉬림프크림(?) 시킬려다가

그냥 느끼한거 먹고 싶어서 메뉴변경

 

까르보나라

CARBONARA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과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하고 담백한 파스타

9,900원

 

가격도 맘에들군

 

 

 

친구는

 

오븐치즈 아라비아따

OVEN-BAKED ARRABIATAR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베이컨, 피망, 모짜렐라

치즈가 오븐에서 그윽하게 구워져 요리된 파스타

11,400원

 

 

친구 리조또인줄

알고 시켰는데 둘다 파스타

ㅋㅋㅋㅋ

 

 

상상하는 그맛!

베이컨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고 면도

 

 

피제리아 진짜 오래 사랑받네

대구에서는 뭐든 버티기 힘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동안 안왔는데

맛보니 좋으넹

 

 

 

옛날에 먹었던

오븐스파게티 딱 그정도(?)

약간 더 고급진 양 많은 오븐스파게티(!)

 

.

.

.

 

친구 녀석이 얼마 못먹어서

음식이 많이 남았다.

 

주문 하기전에 친구가

"맥주먹을래"

 

"아니"라고 대답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

 

 

난 진짜 맥주가 안 땡겼는데

나도 많이 먹지 못한 이유가

 

맥주를 안 먹어서

그런가 생각해보는 시간을 속으로 가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술은 그런것인가?

 

 

요즘 음식값 너무 비싸!!!!

그 가격들에 익숙해져 있으니

외식 한번 하고나면 빠밤

ㅜㅜ

 

2만원대 식사치고는

 

맛있다.

좋다.

 

#물셀프, #피클셀프

 

 

잘 먹는 사람 이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