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리뷰]코스트코 닭가슴살육포 크런치킨으로 다이어트 즐기자!

2017. 7. 6. 10:09아는여자/리뷰

대구 코스트코 구입

9,990원

[인터넷에서도 구매가능]

 

.

.

.

 

크런치킨

CRUNCHICKEN

닭가슴살 오리지날 99.99%, 1팩 77Kcal

 

유통기한은 10개월쯤 되는거 같아요~

 

 

 

100%순수국내산

닭가슴살

 

오븐에서 구워 바삭한 닭가슴살 육포

크런치킨입니다.

 

크런치킨 20g은 닭가슴살 100g

한덩어리와 같습니다.

 

천연향신료만 사용하여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 육포

 

.

.

 

알아볼까요?

 

 

저박스안에는 3가지 맛으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오리지날: 2개

레드페퍼: 2개

갈릭어니언: 5개

 

시즈닝이 추가되서

각각 조금의 함량이 다르네요~

 

 

저는 처음에는 오리지날 맛보고

어니언맛보고- 레드페퍼 맛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마음이 레드페퍼가 2개밖에 없고

 묘하게 맛있게 매워서

마지막에 아껴 먹게 되더라구요.

 

근데

2박스 정도 먹고 나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어니언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

.

 

딱 좋아!

[맛은 밑에서 표현]

 

 

처음에 친구가 먹어보라고 줬을때는

 

 

이게 뭐지?

그냥 한입 맛보고 넘어갔는데

그때는 식감좋네 이정도???

 

.

.

 

 

며칠뒤에 맥주 먹으면서 같이 먹었는데

 

이게뭐냥?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2팩~3팩 그냥 들어가서 당황

맛도 조금씩 다르니까 더 좋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직감했죠!

 

나는 크런치킨에 빠지겠구나

이 녀석 중독성 쩔구나!

 

 

나란여자!

 

뭐하나 먹으면 지겹도록 먹는데

크런치킨에 푹 빠짐

 

 

닭가슴살을 그대로 건조한거니까

누구나 부담없이 드실 수 있죠!

 

저는 크런치킨 먹으면서

간식을 많이 줄였어요.

 

.

.

.

 

 

사실 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극적인 과자 보다는 크런치킨 하나 먹고나면

과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식감 때문인듯

 

닭가슴살육포 크런치킨은 일반 육포랑 다르게,

바삭하게 건조시켜

식감은 좋지만 자극적인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챙겨드실 수 있습니다.

 

.

.

.

 

입 심심할때

 

따봉

 

종류마다 약간의 시즈닝이 있지만

거슬릴 정도의 맛은 아니구요.

 

거의 무맛이라고

[없을無]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

.

.

 

 

 

 

이건 갈릭어니언

 

 :D

 

 

3가지 맛이지만 식감이 동일해서

맛의 큰차이는 없어요.

식감은 똑같고 첨가되어있는 시즈닝차이

 

 

레드페퍼는 맵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매운맛

 

.

.

 

총평

팩을 개봉하면 저런

길다란 육포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는 많은 양이라

하나씩 집어 먹다보면

식탐이 줄어드는 느낌이 듭니다.

[진짜 배고플때 먹으면 배고픔이 약간 사라짐]

 

.

.

 

 

 

한입 딱 먹어보면

 

첫입은

 

또 씹다보면

이런느낌!!!

 

몇번 더 씹다보면 끝맛에

쫄깃함도 살짝 느껴지네요.

 

.

.

 

 

 

다이어트할때는 마시는거 밖에 답이 없는데

그럴때 크런치킨 하나면 부담없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밥먹고도 입심심할때! [있죠? 다들 그럴때?]

배고플때도 생각나고

 

지금은 그 식감에 반해서

지겨울때까지 먹고 있는중이라

 

만족만족

 

.

.

 

건강한 간식을 찾으시거나

입이 심심하시거나

간단한 술안주가 필요하실때

[맥주안주]

 

 

강력추천합니다.

 

 

단점은 아니고 하나의 바램은

개봉하면 보관이 불편!

위에 지퍼팩처럼 되어있으면 진짜 좋겠지요.

[지금 보다 양도 조금 더 많이????] 

 

ㅜㅜ

 

지금은 뜯어면 바로 다 먹긴 하지만

 

 

 

저는 회사에 들고가서

아몬드랑, 크런치킨이랑

하루 간식으로 챙겨먹고 있습니다.

 

히히히히히히히

 

2박스 클리어 중

[으 으 ]

 

 

1일 단백질섭취 크런치킨으로 해보세요!

 

.

.

 

 

다들 건강한 간식으로

건강한 식습관 만들어보아요!!

 

탕탕탕